낙태찬성 意見(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8:48본문
Download : 낙태찬성 의견.hwp
3. (남아 선호 사상)
태아의 성감별 후 낙태가 증가하고 있는 實態에 대한 대책은 1차적으로 남아선호풍조의 배격에 있겠습니다. 이들은 생계유지를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일을 해야합니다. 거기에서 발생되는 원치 않는 임신으로 태어나는 아이, 분명히 사회적으로 파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추세마저도 `단순 추정에 지나지 않으며, 최근 급격히 줄고 있는 영아 사망률을 감안한다면 실제 낙태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습니다.
Download : 낙태찬성 의견.hwp( 22 )
1. (adolescent(청소년)들의 잘 못된 성 가치관)
우선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미혼여성의 낙태는 adolescent(청소년)의 성 문제와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8년 남녀 출생 세계평균(average) 비율은 107: 100인데 반해, 우리 나라…(skip)
다. 급격한 사회적 變化로 인한 가치관의 혼란 속에서 나타나는 성 개방과 향락풍조 및 물질주의는 성 윤리의 문란을 초래하여 결과적으로 미혼여성의 낙태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레포트/의약보건
설명
,의약보건,레포트





낙태찬성意見(의견)및자료(data)
낙태찬성 의견에 대한 글입니다.
10대 미혼모 중 45.5%가 중·고교 재학 및 중퇴생으로 나타나는 등 미혼모 연령이 급속히 낮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10대가 학업을 중단하고 있다는 심각한 分析(분석) 결과가 나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2. (유흥접객업소 종사자들의 원치 않는 임신)
유흥접객업소 종사자들이 미혼여성 낙태건수의 상당수를 차지하는 점으로 보아 이들에 대한 상담과 교육도 절실하다.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보고서인 「미혼모 증가문제와 정책방향」에 의하면 보호시설에 입소한 미혼모 중 10대의 비율이 지난 91년 24.3%에서 93년 32.4%, 96년 42.5%, 97년 47.9%로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80년대와는 다른 현상인 미혼모의 저연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으며 보호시설에 수용된 미혼모의 파트너는 애인 혹은 친구가 40.1%, 일시교제 31%, 동거인 10.4% 등의 순이었고, 미혼모가 된 주된 이유는 32.8%가 피임실패, 29.4%가 성에 대한 무지함을 보고서는 지적했습니다.낙태찬성의견및자료 , 낙태찬성 의견의약보건레포트 ,
순서
낙태찬성 意見(의견)
낙태찬성 意見(의견)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