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중화요리에담긴china을읽고 > the8 | the.co.kr report

중화요리에담긴china을읽고 > th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8

중화요리에담긴china을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8:18

본문




Download : 중화요리에담긴중국을읽고.hwp




나는 비록 주관적인 흥미보다는 Task 로 이 책을 읽게 되었지만 오히려 이렇게라도 읽지 않았으면 중국(中國), 그리고 중국(中國)음식에 대한 아주 기본적인 상식도 몰랐을 것이라는 생각에 다 읽고쓰기 난 후에는 중국(中國)을 알기 위해 한 번쯤 읽어봐야 할 책이었네라는 생각이 들었다. 관련 독후감을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1부에서는 중국(中國)음식을 다루되 중국(中國)과 중국(中國)인의 property(특성)을 살려 그것을 說明(설명) 하고 history(역사) 속의 중국(中國) 음식이라 하여 중국(中國) 음식이 거친 큰 change(변화)에 대한 說明(설명) 이 주류를 이룬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독후감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탕수육은 당추러우, 혹은 꼬로욕이라는 이름으로 실제 있기는 하나 자장이나 짬뽕에 대한 언급은 이 책에서 되어 있지 않다.중화요리에담긴중국을읽고 , 중화요리에담긴중국을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중화요리에담긴중국을읽고_hwp_01.gif 중화요리에담긴중국을읽고_hwp_02.gif 중화요리에담긴중국을읽고_hwp_03.gif 중화요리에담긴중국을읽고_hwp_04.gif 중화요리에담긴중국을읽고_hwp_05.gif

레포트/감상서평
중화요리에담긴china을읽고
중화요리에담긴china을읽고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중화요리엔 무엇이 있습니까?’ 라고 물으면 아마 대부분은 자장이나 짬뽕, 탕수육쯤을 생각할 것이다. 허나 배고플 때 한 번 쯤 먹어봤음직한 이런 음식들이 실은 중국(中國)음식과는 거리가 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 책은 다양한 중화요리에 대한 說明(설명) 을 담고 있는데 각 음식의 由來를 이야기형식으로 서술해 놓아서 읽는 동안 지루하지 않았다.


Download : 중화요리에담긴중국을읽고.hwp( 22 )



`고광석`저, 「중화요리에 담긴 중국」책을 읽고 쓴 감상문 자료입니다. 그리고 2부 맛의 장정에서는 중국(中國)에서 내로라하는 특색 있는 지역음식 광동요리, 사천요리, 상해요리, 북경요리 등에 대한 자세한 說明(설명) 을 하고 있으며 3부에서는 중화요리의 다양한 조리법의 명칭들을 說明(설명) 하면서 그를 응용해 어떻게 이름이 지어지는가를 說明(설명) 하…(drop)


설명
`고광석`저, 「중화요리에 담긴 china」책을 읽고 쓴 report reference(자료)입니다. 시대별 음식을 알고 싶다면 공자의 식탁을 추천하고 싶지만 나는 지역별로 어떤 음식들이 있는가가 나중에 여행을 가서도 훨씬 실용적이겠다 싶어 이 책을 택하게 되었다. 그래서 나같이 1년에 책 한권 제대로 읽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적격인 책이라고 생각한다. 관련 book report을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책의 내용에 상대하여 說明(설명) 해 보겠다. 이 책은 1부에서 중국(中國)의 음식culture에 대한 說明(설명) 을 대략적으로 하고 2부에서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음식을 나열한 후 3부에서 차림표의 암호풀이라 하여 셀 수 없이 많은 중화요리의 이름만으로 대충 그 요리의 특색을 알 수 있도록 요령을 알려준다. 혹시라도 중화요리에 관한 책을 읽고쓰기 싶다면 이 책을 적극 추천해 주고 싶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book report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다.
전체 12,4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