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 the8 | the.co.kr report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 th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8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8:01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A+레포트].ppt






Download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A+레포트].ppt( 74 )



정말 열심히 조사한 project입니다^^
이project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戰略) 을




-목차-

1. 개인Task intro

2. 스마트 오븐의 intro 및 특징

3.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4. 소비자 관점의 스마트 오븐

5. 설문지 analysis 결과

6. conclusion(결론)


Ⅰ. 제품 intro 및 특징 - 삼성전자‘스마트 오븐’

색상블랙 / 앙드레 블랙크기 (가로×높이×깊이)557×431×578㎜용량42ℓ
삼성전자는 바코드만 스캔 하면 알아서 요리해 주는 똑똑한 가전제품 `스마트오븐`을 출시하였다. 주요특징으로는 스캔기능, 열원기능, 청소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다 이러한 탄탄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오븐`의 가격은 한국 오븐시장에서는 고가에 속하는 50~70만원이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스마트오븐PPT ,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 [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마케팅원론] 삼성전자의 마케팅 전략(戰略) [A+report]

순서
스마트오븐PPT





레포트/경영경제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당연히A+받았구요..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이과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 특징
· 스캔 기능 “바코드를 스…(skip)
분석한 project입니다^^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전체 12,4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