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정책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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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3:1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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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Citizen)들의 태도도 많이 alteration(변화) 하여 현 체제에 適應해가고 있고, 혹 아직 불만이 있더라도 수용하거나 체념한 듯,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반정책적 움직임은 많이 수그러들었다. 그러나 5개월이 지난 지금은 어느 정도 정책이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는 평이 일반적이다.
본격적인 조사, 分析(분석)에 앞서 국회의…(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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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버스정책평가완성본
설명
지난 7월 (2004.7.1) 서울시가 전면적인 교통 체제 개편을 시행한 후 서울 시민(Citizen)들은 물론, 운송업체나 정책 추진자인 서울시까지도 대혼란을 겪었다. 또한 시행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정책 평가가 다각도에서 본격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으므로 우리가 도전하기에 신선한 주제라고 여겨 조사를 처음 했다. 당황한 서울시에서도 정액권 발매 등의 improvement(개선)책을 내어 놓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만이 가라앉지 않은 일각에서는 서울시를 상대로 고소하자는 움직임이 있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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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정책평가를 하였고, 대중교통 이용자 수의 분석을 한 글이며, 환승 이용객의 변화 분석등 환승율, 환승정책등 버스에 대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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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정책 평가
다. 7월 1일 시행 이후 민원이 폭주하고 언론에서 연일 서울시민(Citizen)들의 불만과 서울시의 졸속 행정에 대한 비난 여론을 보도했다.
서울시 대중교통 체제 개편이 비교적 최근에 서울 시민(Citizen)들을 대상으로 한 정책으로서 특히 우리 주변의 학생들, 그리고 서민들의 체감도가 높다는 점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