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analysis > the8 | the.co.kr report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analysis > th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8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3:27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분석.hwp








순서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analysis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analysis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소비자행동론,비타,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론]%20비타500%20분석_hwp_01.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론]%20비타500%20분석_hwp_02.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론]%20비타500%20분석_hwp_03.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론]%20비타500%20분석_hwp_04.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론]%20비타500%20분석_hwp_05.gif [사회과학]%20[소비자행동론]%20비타500%20분석_hwp_06.gif

Download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분석.hwp( 22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분석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500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소비자행동론 비타






설명

Vita 500
[광동제약의 Vita 500
유행 아닌 신화로]

* 광동 제약 : 동아 제약 박카스를 제치고 국내 드링크 시장의 1위 자리를 고수
* Vita 500 : 발매 전부터 소비자들의 의식변화와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얻어진 data(資料)를 바탕으로 현대인은 하루 다섯 목차 이상 채소나 과일을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으나 육식과 인스턴트 식품이 식탁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기 때문에 비타민을 섭취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에 착안하여 광동 제약에서 의약품으로 판매되는 비타민은 정제나 과립제로 섭취하거나 특정한 곳에 가야 구입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비타 500을 개발하였다.
* 외부 & 내부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외부 요인으로는 well-being trend, 장기화된 경기침체, 음료시장의 기술의 가속화를 들 수 있고 내부 요인으로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 기술, 재무, 물적 자원을 들 수 있따
* SWOT
Strength :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축적된 기술력, 유통사업부의 존재
Weakness : 대기업의 약세와 전문음료업체와 상대적으로 취약한 유통망
Opportunity : 박카스의 위기, 비타민 족과 시장의 확대
T…(省略)

1. External Environment

2. Internal Environment

3. SWOT Analysis

4. Product

5. Post-purchase behavior





다.
전체 12,4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