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0:34본문
Download : 엔유씨 마케팅.hwp
마케팅
설명
순서
1. 엔유씨의 기업수준, 사업부수준, marketing 수준이 전술과의 관련성
2. 엔유씨의 고객分析과 STP
3. 엔유씨의 적절한 경쟁자 分析과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說明)
4. 엔유씨의 주력 제품은 제품수명주기단계
5. 엔유씨의 신경제marketing 전술은 어떤 것이 있는지를 제안
6. 엔유씨의 경쟁우위와 가치제안
우선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조사를 이미 구축된 쇼핑몰에서 하는 것이다.
그리고 엔유씨쇼핑몰에 가입한 고객들의 정보를 파악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각 고객에 맞춰 개인화 시킬 수 있다 고객의 생일 때 이메일을 보내거나, 고객의 과거 구매 data(자료)를 바탕으로 부가적인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것이다.마케팅 , 엔유씨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엔유씨 마케팅
다.
이 외에도 다른 웹사이트와 제휴하여 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자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방법도 있다 웰빙가전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인만큼 웰빙족이나, 웰빙음식, 건강을 추구하는 그러한 웹사이트들과 …(skip)
엔유씨의 고객분석과 STP 신경제마케팅 책략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러한 것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업데이트된 고객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즉시적으로 응답할 수 있으므로 시간과 돈, 장소에 상관없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으며,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있어서도 고객들로부터 빠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다.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엔유씨 마케팅.hwp( 41 )
엔유씨의 고객분석과 STP 신경제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