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W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5:17본문
Download : KT SHOW 마케팅분석.ppt






KT SHOW marketing 분석
Download : KT SHOW 마케팅분석.ppt( 38 )
SHOW
*
Contents
선정동기
회사introduction
SHOW사업定義(정의)
제공서비스
설문조사analysis
경쟁사와의 discrimination점
경쟁사의 현재 상황
SWOTanalysis
A
STP
Marketing Mix(4P+Service)
해외전략(strategy)
마케팅전략(strategy)
結論(결론)
국내1등을 넘어선 세계로 도약하기 위한 SHOW
선정동기
서비스
경쟁사 상황
선정동기
사업定義(정의)
discrimination점
회사introduction
설문조사
SWOT
SHOW
경쟁사에 비해 어떠한 마케팅전략(strategy)을 써야 되는지??
어떤 기술력이 투입되었는지??
SHOW가 어떤 과정에 의해 출시되었는지??
도대체 ‘SHOW’가 무엇인가??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는 ‘SHOW’를 하라”
회사introduction
서비스
경쟁사 상황
선정동기
사업定義(정의)
discrimination점
회사introduction
설문조사
SWOT
SHOW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 1위
서비스를 처음 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
새로운 고객만족경영인 굿타임 경영을 실천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내려받기 서비스인 멀티 팩 출시
KTF
SHOW 사업定義(정의)
서비스
경쟁사 상황
선정동기
사업定義(정의)
discrimination점
회사introduction
설문조사
SWOT
SHOW
KTF에서 고속데이터 패킷접속 시대의 처음
영상통화와 무선데이터 통신
3.5세대 이동통신 전용 브랜드
제공 서비스
서비스
경쟁사 상황
선정동기
사업定義(정의)
discrimination점
회사introduction
설문조사
SWOT
SHOW
고속이면서 저가인 데이터 서비스
대용량 Phone 네비게이션과 고품질의 MMS 가능
100개국 이상 해외 로밍 가능
글로벌 로밍
고속DATA서비스
SHOW와
CDMA
쇼는 3세대…(생략(省略))
설명
순서
KT SHOW marketing 분석
KT,SHOW,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KT SHOW 마케팅분석 , KT SHOW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 SHOW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