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 괴롭힘, 따돌림 및 금품갈취와 신체폭력, 가출 상황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22:20
본문
Download : 집단 괴롭힘, 따돌림 및 금품갈취와 신체폭력, 가출 현황분석.hwp
(2) 집단 괴롭힘, 따돌림 가해 유협
집단 괴롭힘 ·따돌림을 가한 경험이 있는 학생들이 어떻게 괴롭혔는지 조
사한 결과, `전혀 말을 걸지 않거나 상대를 해 주지 않았다`고 응답한 학생이
42.3%로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으로 `욕을 했다`(24.2%), `우리끼리만 놀고
끼워 주지 않았다`(…(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집단 괴롭힘, 따돌림 및 금품갈취와 신체폭력, 가출 상황分析
[학교폭력실태(實態)조사]집단괴롭힘,따돌림및금품갈취와신체폭력,가출상황分析
다.
(1) 집단 괴롭힘 · 따돌림 가해 경험
먼저 , 초등학생들의 집단 괴롭힘 · 따돌림 가해 경험에 대해 살펴보면, 전체
조사대상 중 23.3%가 가해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 우리나라 초등학생 열
명 중 두 명꼴로 친구를 괴롭히거나 따돌린 경험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집단 괴롭힘 ·따돌림 가해 경험 역시 도시 지역 학생(서울 20.7%, 대도시
21.7곤, 중소 도시 21.3%)보다 읍 · 면 지역 학생(35.9%)이 고학년으로 갈수록 더
많았으며, 가정형편이 좋은 학생에 비해 가정형편이 다소 어려운 학생이 다른
학생들을 괴롭히거나 따돌린 경험이 더 많았다.
Download : 집단 괴롭힘, 따돌림 및 금품갈취와 신체폭력, 가출 현황분석.hwp( 61 )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학교폭력실태조사]집단괴롭힘,따돌림및금품갈취와신체폭력,가출현황분석 , 집단 괴롭힘, 따돌림 및 금품갈취와 신체폭력, 가출 현황분석인문사회레포트 ,
Ⅰ. 집단 괴롭힘, 따돌림
1. 집단 괴롭힘, 따돌림 피해 reality(실태)
1) 집단 괴롭힘, 따돌림에 대한 인식과 피해 경험
2) 집단 괴롭힘, 따돌림 피해 유형
3) 집단 괴롭힘, 따돌림 가해 대상 및 가해자 수
4) 집단 괴롭힘, 따돌림 지속 기간
5) 집단 괴롭힘, 따돌림 피해 이유
6) 집단 괴롭힘, 따돌림을 당한 후의 느낌과 행동
2. 집단 괴롭힘, 따돌림 가해 reality(실태)
1) 집단 괴롭힘, 따돌림 가해 경험
2) 집단 괴롭힘, 따돌림 가해 유형
3) 집단 괴롭힘, 따돌림 가해 이유
4) 집단 괴롭힘, 따돌림 가해 후의 느낌
3. 집단 괴롭힘, 따돌림에 대한 일반적인 경험
1) 집단 괴롭힘, 따돌림 reality(실태) 에 대한 담임선생님의 인지 여부
2) 집단 괴롭힘, 따돌림 피해, 가해 후 상담 경험
3) 집단 괴롭힘, 따돌림 대처 방식
Ⅱ. 가출
1. 가출(충동)에 대한 인식과 경험
2. 가출(충동) 이유
Ⅲ. 돈, 물건 갈취
1. 돈, 물건 갈취 행동에 대한 인식과 경험
2. 갈취 피해 대상
Ⅳ. 신체적 폭력
1. 신체적 폭력에 대한 인식과 경험
2. 신체적 폭력 피해 대상
* 출처
2)집단 괴롭힘, 따돌림 가해 reality(실태)
여기서는 집단 괴롭힘 · 따돌림 가해 경험 여부, 가해 이유, 가해 방법 및 가
해 후의 느낌 등에 대해 조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