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회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21:37본문
Download : 아름다운 회사.hwp
그것이 무엇일까. 답은 약간 의외다.
`아름다운 회사`에 대한 자료 입니다. 그것은 세일즈 `이미지`의 변화였다.
21 세기(世紀) 의 성공적인 기업은 단순히 제품과 브랜드, 서비스만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미적이고 인간적인 감동을 주는 기업 스타일을 창조해야 한다. 이 책에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적인 분야에 초점을 맞추어, 그것들이 적절하게 다루어진다면 `눈에 보이는` 비즈니스 수익에 얼마나 큰 상승 결과 를 가져올 수 있는지를 조명하고 있다아
IBM은 자신이 이룩한 업적 가운데 하나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업의 하나로 군림할 수 있었다. 세일즈맨이 말쑥하고 심플하게 차려입도록 함으로써, 수상쩍고 허풍쟁이 같은 방물장수 이미지를 완전히 불식시키고 현대적인 컨설턴트의 이미지로 탈바꿈시킨 것이다.아름다운20회사[1] , 아름다운 회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아름다운20회사[1]
1. 서론
영국 유수의 디자인 회사에서 일하며 인텔, 셸, 메르데세츠-벤츠, 브리티시 텔레콤, 로이즈 TSB 등 세계 유명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폴 디킨슨과 닐 스벤슨의 공동 저작인 『아름다운 회사』(未來M&B 출간)는 오늘날 기업을 경영하고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하는 데 `아름다움`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가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본 책이다. 이러한 직원들의 새로운 행동 지침과 참신한 제품 유통 스타일은 IBM에게 엄청난 수익을 안겨 주었다. 이 책은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테크놀로지와 環境 위기의 시대에, IBM, 셸, 애플 컴퓨터, 로이즈 TSB, 브리티시 텔레콤, 존슨 앤 존슨, 오렌지, 스워치, 브리티시 에어웨이스 등 세계 초일류 기업들이 어떻게, 디자인이 뛰어나고 環境 친화적이며 아름다운 기업 스타일을 창조해냈는지를 추적하고 있다아
2. 본론
오늘날 디자인의 영역은 눈에 보이는 것뿐만이 아닌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확대되었다. 쉽게 말해서 아름답고 멋진 것을 경영과 판매에 적용한 것이다.
아름다운 회사
다. 디자인은 회사 로고, 직원들의 옷차림에서 행동 양식,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경영 방식, marketing 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아름다운 회사』에서 말하는 디자인은 브랜…(drop)
순서
Download : 아름다운 회사.hwp( 65 )
`아름다운 회사`에 대한 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