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니콘카메라,마케팅전술,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he7 | the.co.kr report

니콘카메라,마케팅전술,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h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7

니콘카메라,마케팅전술,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8:22

본문




Download :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정통 DSLR 카메라 몸체 안에 비스듬히 기울어져 장착된 반사거울을 과감히 없앤 제품이다. 이는 ‘똑딱이’라고 불리는 콤팩트 디지털카메라와 DSLR 카메라로 양분돼 있는 디지털카메라 시장에서 새로운 블루 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아
하이브리드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
DSLR의 품질 유지, 뛰어난 휴대성, 예쁜 디자인
휴대성과 고화질을 추구하는 초보소비자가 주요 타겟
_SLIDE_8_
What is Hybrid Camera

과거의 카메라 시장:

DSLR VS 똑딱이 격차 줄이기

하이엔드 카메라
똑딱이의 휴대성+가격,+DSLR의 화질 및 수동기능BUT 렌즈교환 불가

하이브리드 카메라
똑딱이의 휴대성 + DSLR의 성능+ 렌즈교환 기능
_SLIDE_9_
자사 analysis(분석)

DSLR 시장 점유율

- 경쟁사 Canon과 함께 DSLR 시장 양분하는 높은 시장 점유율
소니, 삼성전자, 올림푸스, 파나소닉 등 국내외 카메라 업체들이 발빠르게
카메라 시장이 뛰어들었으나, 니콘은 DSLR 시장만을 고집함.
B.U. T
2xxx.10.20, 비로소 하이브리드 시장에 뛰어 듦 (캐논 X)
_SLIDE_10_
자사 제품 analysis(분석) 니콘1

경쟁제…(省略)
니콘카메라,마케팅전술,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니콘카메라 마케팅전략 카메라시장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니콘카메라,마케팅전술,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니콘카메라,마케팅전략,카메라시장,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_SLIDE_1_
Nikon 1

_SLIDE_2_

1. 시장 analysis(분석)
2. 기존 광고 analysis(분석) 및 비판
3. 改善 광고
contents

_SLIDE_3_
1. 시장 analysis(분석)
_SLIDE_4_
전체 시장 상황
_SLIDE_5_
시장 내역 및 전망
기존의 DSLR시장의 계속적인 성장속에서, DSLR에 휴대성이 추가된 카메라를 원하는 소비자의 증가


점차 DSLR의 시장의 성장둔화
2012년 이후 하이브리드 카메라의 성장 기대

_SLIDE_6_
소비자 analysis(분석)
_SLIDE_7_

What is Hybrid Camera
DSLR 카메라의 고성능은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는 대폭 줄여 콤팩트 카메라처럼 휴대성을 높인 신concept(개념) 카메라다.
전체 12,5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