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 the7 | the.co.kr report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 th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7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5:17

본문




Download : 고객관계관리.hwp




고객관계관리,고객관계관리,단골고객,확보와,유지,기업,엄청난,가치를,기타,방송통신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가져다준다는 사실이 최근의 연구에서 확인되고 있다. 또한 일주일에 50달러를 소비하는 고객을 매일 1사람씩 1년간 잃는다면 그 다음 해에 1백만 달러어치의 관매손실을 입게 될 것이며 만족을 얻지 못한 고객의 91%는 절대로 그 회사의 물건을 재구매하지 않게 되고, 최소한 9명에게 자신이 겪은 불쾌감을 이야기 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다. 구체적으로는 회사의 통상적 거래.. ,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기타방송통신 ,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 확보와 유지 기업 엄청난 가치를

설명

Download : 고객관계관리.hwp( 94 )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가져다준다는 사실이 최근의 연구에서 확인되고 있따 구체적으로는 회사의 통상적 거래 중 65%는 만족을 얻은 현재의 고객을 통해 이루어지며 신규고객을 획득하는 데에는 현재의 고객에게 서비스하는 비용의 5배가 든다고 한다. 따라서 이제는 모든 기업들이 기존고객의 유지와 신규고객의…(省略)
방송통신/기타
고객관계관리_hwp_01.gif 고객관계관리_hwp_02.gif 고객관계관리_hwp_03.gif 고객관계관리_hwp_04.gif 고객관계관리_hwp_05.gif 고객관계관리_hwp_06.gif


순서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가져다준다는 사실이 최근의 연구에서 확인되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회사의 통상적 거래..

다.
전체 12,5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