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교육프로그램(program]) ]소비자교육프로그램(program]) 의개념(槪念)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21:14본문
Download :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hwp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 ,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hwp( 72 )
설명
[소비자교육프로그램(program]) ]소비자교육프로그램(program]) 의개념(槪念)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
[소비자교육프로그램(program]) ]소비자교육프로그램(program]) 의개념(槪念)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
순서
[소비자교육프로그램(program]) ]소비자교육프로그램(program]) 의개념(槪念)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
[소비자교육program] 소비자교육 program의 槪念과 설계과정, 목적, 실행방법
목차
소비자교육 program
Ⅰ. 소비자교육 program의 槪念
Ⅱ. 소비자교육 program 설계의 과정
1. 교육대상의 선정
2. 교육주체의 선정
3. 교육대상자의 속성 및 학습능력, 교육요구도 분석
4. 교육목적 및 기대결과 의 구체적 진술
5. 구체적인 교육내용의 설계
6. 교육과정모델의 설계
7. 개별적 교육事例(사례) 구성
8. 소비자교육 program 구성 事例(사례)
1) 교육대상의 선정
2) 교육주체의 선정
3) 교육대상의 속성 과 교육적 요구도 분석
4) 교육목적
5) 구체적인 교육내용
6) 교육과정모델
7) 개별적 교육事例(사례)의 구성
Ⅲ. 소비자교육 program의 목적
1. 목적 진술의 원칙
2. program 목적의 설정 준거
Ⅳ. 소비자교육 program의 내용선정과 조직
1. program 내용의 선정
2. program 내용의 조직
1) 계속성
2) 계열성
3) 통합성
Ⅴ. 소비자교육 program 실행방법의 선정
1. 교육방법 선definition 원리
1) 다양성의 원리
2) 적절성과 효율성의 원리
3) 현실성의 원리
2. 교육방법 선정 및 활용상의 원…(drop)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5D%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EA%B0%9C%EB%85%90%EA%B3%BC%EC%84%A4%EA%B3%84%EA%B3%BC%EC%A0%95,%EB%AA%A9%EC%A0%81,%EC%8B%A4%ED%96%89%EB%B0%A9%EB%B2%95_hwp_01.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5D%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EA%B0%9C%EB%85%90%EA%B3%BC%EC%84%A4%EA%B3%84%EA%B3%BC%EC%A0%95,%EB%AA%A9%EC%A0%81,%EC%8B%A4%ED%96%89%EB%B0%A9%EB%B2%95_hwp_02.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5D%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EA%B0%9C%EB%85%90%EA%B3%BC%EC%84%A4%EA%B3%84%EA%B3%BC%EC%A0%95,%EB%AA%A9%EC%A0%81,%EC%8B%A4%ED%96%89%EB%B0%A9%EB%B2%95_hwp_03.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5D%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EA%B0%9C%EB%85%90%EA%B3%BC%EC%84%A4%EA%B3%84%EA%B3%BC%EC%A0%95,%EB%AA%A9%EC%A0%81,%EC%8B%A4%ED%96%89%EB%B0%A9%EB%B2%95_hwp_04.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5D%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EA%B0%9C%EB%85%90%EA%B3%BC%EC%84%A4%EA%B3%84%EA%B3%BC%EC%A0%95,%EB%AA%A9%EC%A0%81,%EC%8B%A4%ED%96%89%EB%B0%A9%EB%B2%95_hwp_05.gif)
![[소비자교육프로그램]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개념과설계과정,목적,실행방법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5D%EC%86%8C%EB%B9%84%EC%9E%90%EA%B5%90%EC%9C%A1%ED%94%84%EB%A1%9C%EA%B7%B8%EB%9E%A8%EC%9D%98%EA%B0%9C%EB%85%90%EA%B3%BC%EC%84%A4%EA%B3%84%EA%B3%BC%EC%A0%95,%EB%AA%A9%EC%A0%81,%EC%8B%A4%ED%96%89%EB%B0%A9%EB%B2%95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