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인터넷비즈니스 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5:06본문
Download : 2000년 인터넷비즈니스 동향.doc
이와 관련 삼성전자 윤종용 부회장은 최근 디지털 비젼 선포를 통해 `디지털 시대에는 모든 전자 제품과 컨텐츠•서비스가 디지털화, 네트워크화된다`고 定義(정이)하고 `삼성전자는 하드웨어와 컨텐츠의 복합화를 추진하는데 필요다고 판단되는 국내외의 어떤 컨텐츠 업체, 서비스 사업자등과 책략적 제휴를 추진, 상생의 기업 풍토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힌 바 있따
삼성전자는 디지털 정보가전제품 시장형성에 가장 중요한 분야인 컨텐츠와 서비스 보급 확대를 위해 컨텐츠 업체와 `윈-윈` 차원의 책략적 제휴를 추진, 이미 누리망 `TV-휴대폰`에서 제휴를 채결한 바 있따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누리망 폰의 시장 확대를 위해 휴대폰을 통한 누리망 서비스를 추진, 서비스 - 컨텐츠업체와 책략적 제휴를 맺어 에이아이넷, 한솔/한통 PCS및 삼성증권 등과 공동marketing 을 추진중이다.
이같은 제휴를 통해 삼성전자는 누리망 휴대폰을 올 한해에만 10만대 규모를 판매한데 이어 내년에는 해외에서도 국내와 같은 marketing 을 도입, 수…(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가 이같은 인터넷 컨텐츠 사업의 전방위 육성은 `디지털 시대에는 컨텐츠가 하드웨어를 결정하고 모든 전자제품 인터넷기능을 중심으로 재편돼 ...
순서






다.
2000년 인터넷비즈니스 동향
Download : 2000년 인터넷비즈니스 동향.doc( 97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삼성전자가 이같은 인터넷 컨텐츠 사업의 전방위 육성은 `디지털 시대에는 컨텐츠가 하드웨어를 결정하고 모든 전자제품 인터넷기능을 중심으로 재편돼 ... , 2000년 인터넷비즈니스 동향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가 이같은 누리망 컨텐츠 사업의 전방위 육성은 `디지털 시대에는 컨텐츠가 하드웨어를 결정하고 모든 전자제품 누리망 기능을 중심으로 재편돼 컨텐츠 없이는 시장창출이 어렵다`고 보고 있기 때문으로 analysis(분석)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