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전가격의 槪念,국제이전가격전략의 목표(goal),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국제이전가격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9:57본문
Download : 국제이전가격의 개념,국제이전가격전략의 목표,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국제이전가격전략.pptx
_SLIDE_1_
국제이전가격전술
_SLIDE_2_
국제이전가격의 개념(槪念)
2. 국제이전가격전술의 目標(목표)
3. 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
목차
_SLIDE_3_
기업내부에서 하나의 책임단위 또는 이익중심점이 다른 책임단위에 공급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를 측정(測定) 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가격
국제이전가격의 결정이 어려운 전술적 課題로 대두되는 이유
=기업이 수출활동 위주에서 벗어나 해외직접투자를 통한 현지 marketing 자회사 또는 현지 제조공장의 설립, 라이센싱 등으로 국제개입수준이 확대되고 거래가 다양화 되고 있기 때문
1. 국제 이전가격의 개념(槪念)
_SLIDE_4_근본적인 目標(목표): 분권화된 기업의 본사와 자회사 간의 일관된 目標(목표)의 추구
각 부분의 영업성과에 대한 공정한 평가
자회사의 자율성 부여
기업전체의 이익에 대한 공헌
問題點: 인위적, 고의적으로 이전가격을 조작함
`이유: 기업들은 다른目標(목표)를 희생시켜 가면서까지 기업시스템 전체
국제이전가격의 槪念,국제이전가격전략의 목표(goal),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국제이전가격전략






국제이전가격,개념,국제이전가격전략,목표,국제이전가격,책정방법,국제이전가격전략,경영경제,레포트
국제이전가격의 槪念,국제이전가격전략의 목표(goal),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국제이전가격전략
국제이전가격의 개념,국제이전가격전략의 목표,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국제이전가격전략 , 국제이전가격의 개념,국제이전가격전략의 목표,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국제이전가격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국제이전가격 개념 국제이전가격전략 목표 국제이전가격 책정방법 국제이전가격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이전가격의 개념,국제이전가격전략의 목표,국제이전가격의 책정방법,국제이전가격전략.pptx( 77 )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