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온라인 게임의 中國 진출 marketing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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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2 05:2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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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인터넷을 통한 상품 홍보
1)수출상품 선정이유
가. 서론
4)바이어 탐색
나. 본론
●기업명 : Mook Game
●수출상품 : 온 라인 게임
●제품명 : moogy(가상 롤플레잉 게임)
●HS Code : 8524.90-2090
●수출 국가 : China
1)수출상품 선정이유
•온 라인 롤플레잉 게임의 definition
◦온 라인게임
전화나 케이블 등으로 컴퓨터와 외부 시스템을 연결하여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말한다.
•컴퓨터 온 라인 여건 확대
현재 전 세계적으로 기술의 발달과 신속한 정보의 당위성 등으로 인터넷(Internet) 이용자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결론온라인게임컨텐츠(인터넷무역) , [A+] 온라인 게임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나. 본론
설명
다.
◦세계인터넷(Internet) 이용자 증가 추세 (…(skip)
온라인게임컨텐츠(인터넷무역)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2)수출 국가 선정 이유
3)中國 시장 분석
다. 흔히 머드(MUD; Multiple User Dialogue 혹은 Multiple User Dungeon)게임, 머그(MUG; Multiple User Graphic)게임이라고 한다.
•게임산업발달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삶을 추구하기 처음 하면서 그중 게임의 인기도 높아져 이에 게임시장의 규모도 커지고 게임산업의 발달을 초래하게 되었다.
◦롤플레잉 게임
롤플레잉 게임(role-playing game)이란 쉽게 말해 현실과는 다른 역할(role)을 대신해서 실행(playing)해보는 게임이다.결론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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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서론나. 본론1)수출상품 선정이유2)수출 국가 선정 이유3)중국 시장 분석4)바이어 탐색5)인터넷을 통한 상품 홍보다.
◦온 라인 롤플레잉 게임
컴퓨터 온 라인 상에서의 폴플레잉 게임으로서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능력치 (또는 stat)이 게임이 진행함과 함께 상승하거나 하락하는 등 alteration(변화) 하는, 다시 말해 캐릭터가 게임과 함께 성장하는 방식으로 되어있는 게임을 롤플레잉 게임이라고 한다. 인터넷(Internet)이 발달하면서 활성화된 게임으로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에 프로그램(program]) 을 설치해 두고 서버에 접속해 즐길 수가 있다
1994년 윈도95가 출시된 이후에 많은 게임이 개발되었으며, 초고속인터넷(Internet)이 일반화된 요즘에는 온 라인 상이나 네트워크 상에서 여러 명의 사용자들이 동시에 접속하여 즐길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