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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工學] 자동차와 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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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3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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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론, ⊙ 제원 비교 ⊙, I.차체비교, II.휠 베이스 , III.트레드, IV 레그룸,헤드룸,숄더룸,히프포인트, V 무게, VI 굴림방식, VII 엔진의 특성, VIII 최고출력,시가지 주행 연비, IX 최고시속, X 서스펜션, XI 브레이크 , XII 타이어, XIII 옵션, XIV 차값, , I 스타일링, II 엔지니어링, III 성능, IV 승차감, V 핸들링, VI 실내와 편의성, , FileSize : 43K , [공학] 자동차와 경제공학기술레포트 , 자동차 경제 자동차와경제

레포트/공학기술




[工學] 자동차와 경제

서 론
⊙ 제원 비교 ⊙
I.차체비교
II.휠 베이스
III.트레드
IV 레그룸,헤드룸,숄더룸,히프포인트
V 무게
VI 굴림방식
VII 엔진의 속성
VIII 최고출력,시가지 주행 연비
IX 최고시속
X 서스펜션
XI 브레이크
XII 타이어
XIII 옵션
XIV 차값

I 스타일링
II 엔지니어링
III 성능
IV 승차감
V 핸들링
VI 실내와 편의성


우리나라 사람들은 경제성과 실용성을 함께 만족시켜주는 중형차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아 이것은 중형차의 시長點유율과 중형차로서 경제성,실용성을 볼 때도 알 …(省略)
자동차와경제_hwp_01.gif 자동차와경제_hwp_02.gif 자동차와경제_hwp_03.gif 자동차와경제_hwp_04.gif 자동차와경제_hwp_05.gif 자동차와경제_hwp_06.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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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서 론, ⊙ 제원 비교 ⊙, I.차체비교, II.휠 베이스 , III.트레드, IV 레그룸,헤드룸,숄더룸,히프포인트, V 무게, VI 굴림방식, VII 엔진의 특성(特性), VIII 최고출력,시가지 주행 연비, IX 최고시속, X 서스펜션, XI 브레이크 , XII 타이어, XIII 옵션, XIV 차값, , I 스타일링, II 엔지니어링, III 성능, IV 승차감, V 핸들링, VI 실내와 편의성, , 내려받기 : 43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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