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he7 | the.co.kr report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h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7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4:43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2_
목차
서론

1
본론

2
結論

3
소주시장의 特性(특성)
marketing 환경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소비자 행동 - 문제인식부분
STP 책략
4P 책략
신제품 개발과정
브랜드 책략
브랜드 성과
시사점
향후 assignment
- 연구목적
_SLIDE_3_
1. 서론
연구목적

참이슬의 브랜드 관리책략을 分析(분석)
자사 브랜드를 장수 브랜드로
육성할 때 고려할 점 도출

_SLIDE_4_
2. 본론
1. 소주시장의 特性(특성)
소주시장의 지역연고주의
소주의 저도수화 현상
성장하고 있는 시장
주조회사
연고지
저도수제폼
㈜ 진로
서울
참이슬 Fresh(19.5도)
㈜ 두산
강릉
처음처럼(19.5도)
㈜ 금복주
대구
더 블루(17.9도)
보해양조(주)
목포
잎새주(19.5도)
하이트주조(주)
익산
하이트(20.0도)
㈜ 무학
마산
좋은데이(16.9도)
1
2
3
_SLIDE_5_
2. 본론
2. marketing 환경 分析(분석)

: 외적요인
: 내적요인
경제
법률/정치
culture
소비자
수요
경쟁자
노하우
IMF
자도주 구입제도
웰빙
주류시장규모 7조원
10개 이상 주류업체
여성활동 증가
대나무 숲 공법의 특허권
_SLIDE_6_
2. 본론
3. SWOT 分析(분석)
Strength

Weakness

- 오랜 시간 축척해온 기술 및 입지도, 충성도 보유

-다양한 제품들을 기반으로 30여 년
이상 국내소주시장 부동의 1위 고수

- 공개매각으로 인해 외국기업에 인수될 위기가 있었음

Opportunity

Threat

- 20대 여성의 경제활동참가율 증가로 인한 음주율 급증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주류 시장

- 주5일제 정착으로 인한 음주율 급증

- 경쟁사의 제품 점유율 상승

- 소주 이외의 대체…(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참이슬 소주시장 브랜드파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설명

Download :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사례,참이슬,소주시장분석,브랜드파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참이슬의 장수 브랜드 책략 分析(분석)
“브랜드는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가꾸는 것이다.
전체 12,5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