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6 | the.co.kr report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he6

본문 바로가기

th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5:35

본문




Download :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소비자와 marketing
_SLIDE_2_
Intro
TV는 바보상자
_SLIDE_3_
지금은 똑똑한 TV
Intro
_SLIDE_4_
스마트 TV란
TV+인터넷(Internet) 기능 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기능 지능형 기기
TV에서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 가능

Intro
_SLIDE_5_

스마트 TV 등장배경

1
2
3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變化(변화)

네트워크
인프라의
발전
TV의 대체제의 확산
Intro
_SLIDE_6_

주제선정이유

2011년 상반기 LG전자 스마트TV시advantage유율 1위

소비자의 사용편리성, 기기적 부가지원에서差別(차별) 적 우위
Intro
_SLIDE_7_
product
Maketing mix
_SLIDE_8_
PRODUCT
1
2
3
4
5
LG 스마트 TV 종류
LG 시네마 3D (눈이 편안한 LG 시네마 3D)
세계 최대 FULL LED SMART TV
(세...

_SLIDE_1_
소비자와 marketing
_SLIDE_2_
Intro
TV는 바보상자
_SLIDE_3_
지금은 똑똑한 TV
Intro
_SLIDE_4_
스마트 TV란
TV+인터넷(Internet) 기능 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기능 지능형 기기
TV에서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 가능

Intro
_SLIDE_5_

스마트 TV 등장배경

1
2
3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變化(변화)

네트워크
인프라의
발전
TV의 대체제의 확산
Intro
_SLIDE_6_

주제선정이유

2xxx년 상반기 LG전자 스마트TV시advantage유율 1위

소비자의 사용편리성, 기기적 부가지원에서差別(차별) 적 우위
Intro
_SLIDE_7_
product
Maketing mix
_SLIDE_8_
PRODUCT
1
2
3
4
5
LG 스마트 TV 종류
LG 시네마 3D (눈이 편안한 LG 시네마 3D)
세계 최대 FULL LED SMART TV
(세계 최대 72형 FULL LED SMART TV)
NANO FULL LED SMART TV
(쏘는 대로 reaction response하리라 SMART TV)

Full HD LED TV
(쏘는 대로 reaction response하리라 SMART TV)

120Hz Full HD LCD TV
(쏘는 대로 reaction response하리라 SMART TV)
_SLIDE_9_
PRODUCT
인치: 42인치, 47인치, 55인치

화질 : TruMotion 240Hz


1초에 240장의 영상 표현

_SLIDE_10_
PRODUCT
눈이 편안한 3D
_SLIDE_11_
PRODUCT
Full HD
기존 HD TV보다 200%더 선명한 Full HD
_SLIDE_12_
PRODUCT
스마트 보드

_SLIDE_13_
PRODUCT
매직 모션 리모콘
_SLIDE_14_
PRODUCT
프리미엄 콘텐츠

_SLIDE_15_
PRODUCT
LG 앱
_SLIDE_16_
PRODUCT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4 )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와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와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