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IBM 마케팅分析(분석) > the6 | the.co.kr report

IBM 마케팅分析(분석) > th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6

IBM 마케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8:41

본문




Download : IBM 마케팅분석.ppt





IBM,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IBM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1. 연혁
2. 배경지식
3. SWOT analysis(분석)
4. STP 전략(戰略)
5. Marketing Mix와 차별화 전략(戰略)
6. 결론
목 차
1916 최초의 영업 사원 사내 교육 프로그램(program])

1924 CTR 에서 IBM 으로 사명 개명

1957 아직도 쓰이고 있는 학술용 프로그래밍 언어인 FOTRAN 개발

1964 System/360 Business Computing의 처음

1999 Blue Gene (Supercomputer) 의 introduction

2004 Consumer PC사업부를 LENOVO 에 매각

현재 - B2B 중심의 통합적 IT solution(솔루션)의 지원
연 혁
선택과 집중
1991년 lexmark로 printer사업 분사
2003년 hitachi로 storage 사업 매각
2004년 lenovo로 PC사업부 매각
현재 기업대상의 solution(솔루션) 시장 집중

Solution 제공
ERP(전사적 자원 관리 시스템)
배 경
SWOT analysis(분석)
Computing의 모든 분야에 대한 지원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풍부한 연구개발 인력 및 특허 보유
Strength
조직의 비대화로 늦은 의사결정

B2B시장으로 시장한정


Weakness
전세계 IT시장의 규모의 급성장

중국(China)과 같은 거대시장이 IT사업에 관심을
두고 정책 확장

전세계가 글로벌 단일 시장으로 빠르게 통합
Opportunity
후발주자 (HP/Dell/Sun 등) 의 저가 공세



저전력/고효율제품의 시장장악으로 매출감소


440 vs 180
Threat
STP 전략(戰略)
매출액 기준의 분류
대기업
중소기업

대상 기업의 사업 영역의 분류
금융 / 전자상거래 / 제조업 등
Segmenting
IT에 소외되던 중소기업

비용부담으로 IT기술을 도입하지 못했던 기업

처음 IT를 시도하나 방향을 잡지 못하는 기업
Targeting…(To be continued )
IBM 마케팅分析(분석)



Download : IBM 마케팅분석.ppt( 45 )




IBM%20마케팅분석_ppt_01.gif IBM%20마케팅분석_ppt_02.gif IBM%20마케팅분석_ppt_03.gif IBM%20마케팅분석_ppt_04.gif IBM%20마케팅분석_ppt_05.gif IBM%20마케팅분석_ppt_06.gif
IBM 마케팅分析(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IBM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IBM 마케팅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전체 12,7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