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戰略 수립 > the6 | the.co.kr report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戰略 수립 > th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6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戰略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3:05

본문




Download :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hwp






(2) 전단지 홍보

개업 또는 개업기념일 등을 기하여 전단광고를 시행하는 것은 효율적인 광고 및 판촉 수단이 된다 전단광고의 경우 화려하지도 조잡하지도 않고, 단순하고 깔끔하 게 제작하는 것이 인상적이다…(투비컨티뉴드 )
다. 판촉은 단순한 영업 활동이 아니라, 고객들이 점포를 이용하는 횟수나 친밀도를 증가시키는 중요한 활동이기 때문이다

1. 외식점포 marketing 의 구분

(1) 인적marketing : 맛, 접객예절, 미소, 친절, 청소, 위생, 정리(整理) 정돈 등
(2) 물적marketing : 현수막, POP, 판촉물, 무료시식회, 이벤트 개최, 선물증정 등
(3) 개업marketing : 이벤트, 무료초청, 시식회, 깃발, 현수막, 전단지 등
(4) 개업후 marketing : Vip marketing , 지속적인 메뉴개발, 전략(戰略) 상품 개발, 점포 내부 시
설의 리모델링 등

2. 홍보 및 판촉전략(戰略)

1) 홍보 및 판촉수단

(1) 깃발, 만국기, 명함
(2) 음식모형 쇼 케이스
(3) 판촉물(라이터, 열쇠고리, 오프너, 볼펜, 메모지, 마우스 패드, CD 케이스 등)
(4) 할인 쿠폰 발행으로 초기고객 유치
(5) POP 등

2) 개업직전의 홍보 및 판촉

(1) 현수막 게첨

개점하기 1개월을 전, 후하여 지정된 현수막 게첨대나, 건물 외벽에, 점포주변, 아 파트 관리사무소와 협의하여 아파트 입구 등에 부착하여 홍보한다. 판촉은 매출이 본 궤도에 오른 시점에서 더욱 강화하고, 고정적으로 비용을 책정하고, 월별, 분기별, 연간, 기념일별로 일정한 계획 하에 계획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점포둘레에 설치 하는 깃발식 현수막도 시각적인 효율가 좋다.[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戰略 수립

마케팅,프렌차이즈,마케팅,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戰略 수립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1.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2.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3.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4.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5.gif [마케팅]%20프렌차이즈%20마케팅%20전략%20수립_hwp_06.gif




Download : [마케팅] 프렌차이즈 마케팅 전략 수립.hwp( 45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제 9장.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주변에서 오픈하는 점포의 개업 초기, 판촉 활동은 거의 비슷한 내용들이 많은데, 대부분 판촉활동은 개업초기에 반짝하는 정도로만 그치고 있따 하지만 판촉이나 marketing 활동은 점포가 지속되는 한 계속되어야 한다. 판촉은 매출이 본 궤도에 오른 시점에서 더욱 강화하고, 고정적으로 비용을 책정하고, 월별, 분기별, 연간, 기념일별로 일정한 계획 하에 계획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판촉은 단순한 영업 활동이 아니라, 고객들이 점포를 이용하는 횟수나 친밀도를 증가시키는 중요한 활동이기 때문이다

1. 외식점포 marketing 의 구분

(1) 인적marketing : 맛, 접객예절, 미소, 친절, 청소, 위생, 정리(整理) 정돈 등
(2) 물적marketing : 현수막, POP, 판촉물, 무료시식회, 이벤트 개최, 선물증정 등
(3) 개업marketing : 이벤트, 무료초청, 시식회, 깃발, 현수막, 전단지 등
(4) 개업후 marketing : Vip marketing , 지속적인 메뉴개발, 전략(戰略) 상품 ...

제 9장.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주변에서 오픈하는 점포의 개업 초기, 판촉 활동은 거의 비슷한 내용들이 많은데, 대부분 판촉활동은 개업초기에 반짝하는 정도로만 그치고 있따 하지만 판촉이나 marketing 활동은 점포가 지속되는 한 계속되어야 한다.
전체 12,7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