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讀書感想文 감상문 서평!!!!!(경영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1:54본문
Download : 397.hw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순서
오타가 없습니다. 증기기관 발명에 따른 기계화 혁명의 Industry 1.0에서는 제품 중심 마케팅의 Market 1.0시대였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독후감 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감상서평레포트 , 마켓 4 0 필립 코틀러 외 독후감 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
없음
4차 산업혁명이 影響(영향)을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 . 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의 통찰에 따르면 이제는 마켓 4.0의 시대이다. ICT 발달로 인…(省略)
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오타가 없습니다.
설명
마켓,4,0,필립,코틀러,외,독후감,감상문,서평!!!!!(경영,마케팅),감상서평,레포트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讀書感想文 감상문 서평!!!!!(경영 marketing )
Download : 397.hwp( 37 )
레포트/감상서평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요점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컴퓨터와 Internet에 기반한 지식정보 혁명의 Industry 3.0에서는 가치와 스토리로 어필하는 인간 중심 마케팅의 Market 3.0으로 진화한다. 마케팅도 예외가 아닐것이다. 전기 에너지에 기반한 대량생산 혁명의 Industry 2.0에서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이 지배하는 Market 2.0시대이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