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심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1:20본문
Download : 인지심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6_
實驗(실험) 방법
피험자 : 문과계열 여대생 24명
절차
집단 A
집단 B
10문제
10문제
_SLIDE_7_
결과
단위 : 정답률
75
73
83
40.5
70
…(To be continued )
인지심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레포트/경영경제
인지심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순서
설명
인지심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Download : 인지심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13 )
인지심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지심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지심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_SLIDE_1_
암산 assignment 수행에 있어 음운 루프와 시공 메모지의 influence
_SLIDE_2_
목차
가설
theory 적 배경
선행연구
實驗(실험) 방법
결과
결과 해석
_SLIDE_3_
가설
암산 수행에 있어 음운루프보다
시공 메모지의 사용이 더 efficacy적이다
_SLIDE_4_
theory 적 배경
Baddeley의 작업기억모형
자극
감각기억
중앙
관리자
시공
메모지
음운루프
장기기억
_SLIDE_5_
선행연구
암산에서는 초기문제 정보와 중간결과가 작업기억에서 유지되어야 한다(Hitch, 1978).
Ashcraft(1995)는 암산에서 시공간 메모장이 위치정보뿐 아니라 문제의 시각적 property(특성)을 유지하는데도 이용되고 있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