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分析(분석),피자헛,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3:39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피자헛,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조 TOP
_SLIDE_10_
6조 TOP
대안평가
객관적인 대안평가를 위하여 설문조사 실시
피자 구입시 고려하는 요소를 얼마나 중요시하는가에 대하여 조사
중앙대 학생 40명을 대상
_SL…(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피자헛,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1 )
다.
_SLIDE_9_
정보탐색 외적 탐색
Internet을 통한 정보 탐색
광고 책자를 통한 정보 탐색
외적 탐색을 통하여 가격비교, 진행중인 이벤트,
제휴카드 사, 메뉴에 대한 정보 등을 알 수 있다
피자는 저 관여 제품이므로 상대적으로
외적 탐색에 들어가는 시간이 작다.






소비자행동分析(분석),피자헛,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소비자행동分析(분석),피자헛,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소비자행동분석,피자헛,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행동분석,피자헛,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피자헛 미스터피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비자행동,피자헛,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소비자 행동 analysis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_SLIDE_2_
가정
진행중인 marketing
Q&A
소비자행동analysis
목차
_SLIDE_3_
6조 TOP : 저녁식사를 위해 평택역 방문!
가정
메뉴는 피자!
피자헛과 미스터 피자 중 택1
6조 TOP
소비자로서 만족할 수 있는 선택을 하기 위한
우리의 행동은
_SLIDE_4_
6조 TOP
소비자 행동analysis
_SLIDE_5_
6조 TOP
문제인식1 - 욕구발생
배가 고픔
배가 부른 상태
식사를 해야 함
6조가 함께 피자를 먹고 싶어요 ` 비용, 제휴카드 유무, 접근성
구매의사 결정 진행
구매의사 결정 중단
Gap 발생
예
아니오
_SLIDE_6_
6조 TOP
Maslow의 욕구 5단계
_SLIDE_7_
6조 TOP
문제인식의 유형
구분
문제의 발생을
사전에 예상함
문제의 발생을
사전에 예상 못함 ...
_SLIDE_1_
소비자 행동 analysis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_SLIDE_2_
가정
진행중인 marketing
Q&A
소비자행동analysis
목차
_SLIDE_3_
6조 TOP : 저녁식사를 위해 평택역 방문!
가정
메뉴는 피자!
피자헛과 미스터 피자 중 택1
6조 TOP
소비자로서 만족할 수 있는 선택을 하기 위한
우리의 행동은
_SLIDE_4_
6조 TOP
소비자 행동analysis
_SLIDE_5_
6조 TOP
문제인식1 - 욕구발생
배가 고픔
배가 부른 상태
식사를 해야 함
6조가 함께 피자를 먹고 싶어요 ` 비용, 제휴카드 유무, 접근성
구매의사 결정 진행
구매의사 결정 중단
Gap 발생
예
아니오
_SLIDE_6_
6조 TOP
Maslow의 욕구 5단계
_SLIDE_7_
6조 TOP
문제인식의 유형
구분
문제의 발생을
사전에 예상함
문제의 발생을
사전에 예상 못함
점증적 문제해결
일상적인 문제해결
계획적 문제해결
긴급적 문제해결
문제해결의 긴박성
즉각적 해결 필요
즉각적 해결 불필요
_SLIDE_8_
6조 TOP
정보탐색 내적 탐색
기억 속의 브랜드 이미지
과거의 구매 경험
Internet, TV, 인쇄물 등을 통한 광고 인식
주변 지인들의 추천 (구전효과(效果))
내적 탐색을 통하여 브랜드 선택 혹은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