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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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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0 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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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the gist보직(SKGP, Sony Global Key Position)`으로 불리는 the gist 포스트는 대략 1백~1백50개다. `10년 후 사장`이 될 수 있는 the gist인재를 미리 선정해 체계적으로 양성하기 위해서다.
.각 후보군엔 4~5명씩이 있으므로 차세대.차차세대 후보군은 각각 5백여명이다.
.이어 5년 후 그 자리에 앉을 수 있는 차차세대 후보군(영 하이 포텐셜)도 결정한다.


,경영경제,레포트


소니_2014431_hwp_01.gif 소니_2014431_hwp_02.gif
소니에 대한 글입니다.
.차세대 후보를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 2001년 3월 소니가 만든 시스템이 `경영 인적자원위원회(EHRC, Executive Human Resource Committee)`다. 후보의 경력.실적.역량을 …(생략(省略))



설명


소니에 대한 글입니다.소니 , 소니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 한번 차세대 후보가 됐다고 해서 영원히 the gist인재인 것은 아닐것이다. . 후보들의 성과나 성장도 등을 평가해 매년 빼고 더한다. 3년 후에 이 자리에 앉혔으면 싶은 차세대 후보군을 먼저 선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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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미리 정해놓는다. 이렇게 자리를 정해놓고, 여기에 맞는 사람을 the gist인재로 선정한다.
.이데이 회장과 안도 구니타케(安藤國威)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 도쿠나카 데루히사(德中暉久)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 등 3명으로 구성돼 있다아
.이들은 밑에서 올라온 리스트를 보고, 차세대 후보를 최종 확정한다.
.이중 해외법인의 주요 포스트는 30~40개다. 이중 외국인이 20% 정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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