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 > the6 | the.co.kr report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 > th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6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20:14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pptx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입각한 판매전략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
_SLIDE_1_
1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_SLIDE_2_
Contents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저관여 제품 마케팅

저관여 의사결정의(定義) 이슈들

우리들의 제품 판매전략(strategy)
2
_SLIDE_3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3
_SLIDE_4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고관여 구매행동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려는 의사결정에 대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개인적인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경우
→ 신중한 의사결정을 하려고 노력
1) 복잡한 구매행동(Complex Buying Behavior)
2) 부조화 감소 구매행동(Dissonance-Reducing Buying Behavior)
① 제품지식에 근거한 주관적 신념(belief)의 형성
② 제품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정도를 말하는 태도(attitude)의 형성
③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구매대안의 선택(choice)
① 구매 후 불만사항을 발견하거나 구입하지 않은 제품에...

_SLIDE_1_
1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strategy)
_SLIDE_2_
Contents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저관여 제품 마케팅

저관여 의사결정의(定義) 이슈들

우리들의 제품 판매전략(strategy)
2
_SLIDE_3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3
_SLIDE_4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고관여 구매행동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려는 의사결정에 대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개인적인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경우
→ 신중한 의사결정을 하려고 노력
1) 복잡한 구매행동(Complex Buying Behavior)
2) 부조화 감소 구매행동(Dissonance-Reducing Buying Behavior)
① 제품지식에 근거한 주관적 신념(belief)의 형성
② 제품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정도를 말하는 태도(attitude)의 형성
③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구매대안의 선택(choice)
① 구매 후 불만사항을 발견하거나 구입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정보를 얻으면 구매 후 부조화를 경험
② 소비자들이 구매 후 확신을 갖게 하기 위한 촉진활동의 전개
4
_SLIDE_5_
고관여, 저관여 구매행동
1) 문제인식
2) 정보탐색
4) 구매
3) 대안평가
5) 구매 후 행동

내적 탐색
아이나비 : 디자인 우수, 고가, 성능다양, 선호도 좋음.
노바 : 디자인 우수, 성능 다양, 중저가.
하이온콥 : 디자인 우수, 성능 우수하면서 다양, 고가.
외적 탐색
디오 : 디자인 우수, 고가, 성능다양, 선호도 좋음.
유경테크놀러지 : 디자인 우수, 고가, 성능다양
코원 : 디자인 우수, 중저가, 성능다양

-네비게이션 구매욕구
-MP3구매욕구
-멀티미디어 구매욕구
5

평가기준
중요도
아이나비
노바
유경테크놀러지
코원
경제성
10
8
7
8
9
성능
40
35
34
34
34
디자인
10
9
9
9
9
선호도
2…(drop)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1.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2.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3.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4.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5.gif 소비자행동에%20입각한%20판매전략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



설명




소비자행동,입각한,판매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비자행동에 입각한 판매전략.pptx( 73 )


다.
전체 12,7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