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marketing IMC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결과分析(분석)및 핫식스 앞으로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6:32
본문
Download : 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마케팅 IMC전략분석과 결과분석및 핫식스 앞으로의 전략제언.hwp
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marketing IMC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결과分析(분석)및 핫식스 앞으로의 전략(strategy)제언
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marketing IMC전략(strategy)分析(분석)과 결과分析(분석)및 핫식스 앞으로의 전략(strategy)제언
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마케팅 IMC전략분석과 결과분석및 핫식스 앞으로의 전략제언 , 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마케팅 IMC전략분석과 결과분석및 핫식스 앞으로의 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에너지음료 Hotix 핫식스 마케팅 IMC전략과 핫식스 앞 전략제언
Download : 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마케팅 IMC전략분석과 결과분석및 핫식스 앞으로의 전략제언.hwp( 30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에너지음료,Hotix,핫식스,마케팅,IMC전략과,핫식스,앞,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핫식스
IMC 마케팅strategy 分析
CONTENTS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2. 핫식스 IMC 目標(목표)수립과정과 strategy수립
2-1 초기 핫식스 마케팅 실패 Cause 分析
2-2 핫식스 SWOT分析
2-3 핫식스 STP strategy分析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팅(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3. 핫식스 IMC 도구 선정이유 및 strategy
3-1 TV
도구 선정 이유
IMC strategy
광고 예상 비용
3-2 누리망
1) UCC
2) 온 오프라인 마케팅 (SNS)
도구 선정 이유
IMC strategy
3-3 옥외광고
도구 선정 이유
IMC strategy
광고 예상 비용
3-4 이스포츠 후원
4. 핫식스 IMC 마케팅 결과分析과 未來strategy제안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불과 일년 여 사이에 에너지드링크는 수험생, 대학생, 직장인 등이라면 한번쯤은 먹...
핫식스
IMC 마케팅strategy 分析
CONTENTS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2. 핫식스 IMC 目標(목표)수립과정과 strategy수립
2-1 초기 핫식스 마케팅 실패 Cause 分析
2-2 핫식스 SWOT分析
2-3 핫식스 STP strategy分析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팅(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3. 핫식스 IMC 도구 선정이유 및 strategy
3-1 TV
도구 선정 이유
IMC strategy
광고 예상 비용
3-2 누리망
1) UCC
2) 온 오프라인 마케팅 (SNS)
도구 선정 이유
IMC strategy
3-3 옥외광고
도구 선정 이유
IMC strategy
광고 예상 비용
3-4 이스포츠 후원
4. 핫식스 IMC 마케팅 결과分析과 未來strategy제안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불과 일년 여 사이에 에너지드링크는 수험생, 대학생, 직장인 등이라면 한번쯤은 먹어보았을 법 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상에서 많이 찾는 제품이 되었다. 2xxx년 1월 국내에서 2억5000만원어치가 팔렸던 에너지 음료는 2xxx년 2월 …(skip)
설명
다.
세계 에너지 음료 시장은 약 16조 억 원 규모이며 최근 5년 간 연mean(평균) 14%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따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Euromonitor에 따르면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숙기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은 2xxx년~2015년 사이에도 시장 규모가 연mean(평균) 11.9%씩 성장할 것으로 예측됐다. 시장의 성장 추세에 따라 음료업계는 물론 제약회사부터 스타벅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에너지드링크 시장에 새로 뛰어들고 있따
2xxx년 국내 에너지드링크 시장은 막 성장하는 단계였으며, 연간 매출은 200억~300억 원 정도로 기능성 음료 매출 시장(연간 1900억 원대)과 비교하면 아직 규모가 작은 편이라 계속 성장 추세에 있따 2xxx년 한 해 국내 에너지드링크 시장은 인지도와 매출 면에서 급성장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