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의 必要性 결과 ,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1:37
본문
Download : [3000원] M&A의 필요성 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M&A를 통한
국내 시멘트업계 1위 추진계획
CONTENTS
Ⅰ. 실태 및 SWOT analysis
Ⅱ. 해결방안(方案); M&A
1. M&A의 necessity need
2. M&A 대상선정
3. M&A의 efficacy
Ⅲ. M&A 실행상 유의사항
1. 자금 조달 방안(方案)
2. 조직 재정립 방안(方案)
Ⅳ. 결론
Part 1. 실태 및 SWOT analysis
Ⅰ. 실태 및 SWOT analysis
건설경기의 침체로 인한 시멘트 수요의 지속적인 감소
SWOT analysis
국내 시장 실태
한일시멘트 실태
수요감소
Ⅰ. 실태 및 SWOT analysis
SWOT analysis
국내 시장 실태
한일시멘트 실태
치열한 단가 경쟁
시멘트 단가가 물가상승률만큼 상승한다고 가정했을 때
2010년 79,312원이 되어야 하나 현재 57,192원에 불과
즉, 실질적으로 10년 동안 시멘트 단가는 큰 폭으로 하락
Ⅰ. 실태 및 SWOT ...
M&A를 통한
국내 시멘트업계 1위 추진계획
CONTENTS
Ⅰ. 실태 및 SWOT analysis
Ⅱ. 해결방안(方案); M&A
1. M&A의 necessity need
2. M&A 대상선정
3. M&A의 efficacy
Ⅲ. M&A 실행상 유의사항
1. 자금 조달 방안(方案)
2. 조직 재정립 방안(方案)
Ⅳ. 결론
Part 1. 실태 및 SWOT analysis
Ⅰ. 실태 및 SWOT analysis
건설경기의 침체로 인한 시멘트 수요의 지속적인 감소
SWOT analysis
국내 시장 실태
한일시멘트 실태
수요감소
Ⅰ. 실태 및 SWOT analysis
SWOT analysis
국내 시장 실태
한일시멘트 실태
치열한 단가 경쟁
시멘트 단가가 물가상승률만큼 상승한다고 가정했을 때
2xxx년 79,312원이 되어야 하나 현재 57,192원에 불과
즉, 실질적으로 10년 동안 시멘트 단가는 큰 폭으로 하락
Ⅰ. 실태 및 SWOT analysis
SWOT analysis
국내 시장 실태
한일시멘트 실태
한일시멘트, 시advantage유율 2위 달성
Ⅰ. 실태 및 SWOT analysis
SWOT analysis
국내 시장 실태
한일시멘트 실태
시멘트 공급의 지역적 불균형
현재 시멘트가 공급되는 지역이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고,
호남, 강원, 경남지역은 취약함
수도권
18%
강원
5%
경북
15%
충북
27%
충남
19%
전북
2%
전남
0%
경남
1%
`한일시멘트 권역별 출하비율`
Ⅰ. 실태 및 SWOT analysis
SWOT analysis
국내 시장 실태
한일시멘트 실태
상으로도 별다른 서류제출 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 누리망 상으로도 별다른 서류제출 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 누리망 상으로도 별다른 서류제출 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우수한 신용등급
안정적인 재무상태
한일건설의 워크아웃
부족한 생산능력
남부권 자가수요 불가능 시
→ 물류비 과다
지역적 불균형
과거 LH사의 매각의사…(생략(省略))
M&A의 必要性 결과 ,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M&A의 필요성 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M&A의 필요성 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A 효과 한일시멘트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M&A의 必要性 결과 ,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M&A,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3000원] M&A의 필요성 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12 )
![[3000원]%20M&A의%20필요성%20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M&A%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ED%95%9C%EC%9D%BC%EC%8B%9C%EB%A9%98%ED%8A%B8%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3000원]%20M&A의%20필요성%20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M&A%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ED%95%9C%EC%9D%BC%EC%8B%9C%EB%A9%98%ED%8A%B8%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3000원]%20M&A의%20필요성%20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M&A%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ED%95%9C%EC%9D%BC%EC%8B%9C%EB%A9%98%ED%8A%B8%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3000원]%20M&A의%20필요성%20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M&A%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ED%95%9C%EC%9D%BC%EC%8B%9C%EB%A9%98%ED%8A%B8%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3000원]%20M&A의%20필요성%20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M&A%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ED%95%9C%EC%9D%BC%EC%8B%9C%EB%A9%98%ED%8A%B8%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3000원]%20M&A의%20필요성%20효과,한일시멘트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M&A%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ED%95%9C%EC%9D%BC%EC%8B%9C%EB%A9%98%ED%8A%B8%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