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을 marketing 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report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4:21
본문
Download : 입소문을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pptx
③ 입소문의 주역은 여성, 여성의 特性을
파악하자.
④ 배움, 유희, 근무, 사교를 키워드로 하면
여성이 모인다.
⑤ 시더가 서로 연결되는 ‘만남의 장소’를
만들어라
_SLIDE_5_
⑥ 꿈이나 비전을 한눈에 알 수 있는 형태로
나타내라.
⑦ 입소문을 밀어주는 강력한 원군인
核心인물을 사겨라.
⑧ 손님이 발견하기 쉽고 판단하기 쉽도록
差別(차별) 화하라
⑨ 사람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영업도구
만들기에 소홀하지 마라.
⑩ 디지털 사회이기 때문에 손으로 쓴 편지
가 효능가 크다. 한 명 한 명 철저하게 관리하라.
_SLIDE_7_
입소문을 일으키는 도구
소책자는 …(To be continued )
입소문을 marketing 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report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입소문을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입소문을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감상서평레포트 , 입소문 마케팅 읽고 줄거리 요약 감상문 과 느낀점 나의소감
입소문,마케팅,읽고,줄거리,요약,감상문,과,느낀점,나의소감,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입소문을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pptx( 58 )
다.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입소문을 marketing 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report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_SLIDE_1_
입소문을 마케팅을 읽고쓰기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_SLIDE_2_
입소문 마케팅이란?
사람이 사람에게 직접 대화하는 입소문
직접 만나지 않더라도 Internet에서 정보를 교환하는 새로운 형태의 입소문
‘공감을 부르는 브랜드 전술’
_SLIDE_3_
입소문 마케팅의 효능
입소문 효능의 특징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얼마나 많이 이야기하는가’하는 전파의 규모라고 할 수 있다아
예를 들어 1,000명의 사람들이 어떤 회사의 상품을 이야기하고 있다고 하자. 1,000명의 사람이 각각 3명에게 이야기를 한다면 4,000명이 이야기 하고 있는 것이된다 또 그 4,000명이 3명에게 이야기 한다면…
_SLIDE_4_
입소문 마케팅의 법칙 14
① 자신들의 생각에 공감해주는 시더 집단을
만든다.
② 입소문은 남성보다 여성이 뛰어나다.
_SLIDE_6_
⑪ 매스컴이 원하는 주제를 기획해서
매스컴을 끌어들여라.
⑫ Internet은 입소문을 밀어주는 최강의
영업도구이다.
⑬ 시더는 입소문 커뮤니티 속에서 성장하며
가장 믿음직한 동료가 된다
⑭ 고객은 내 물건을 산 그 순간부터가
처음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