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instance) 分析(분석),제품믹스가격전술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8:30
본문
Download : [1000원]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hwp
2. Captive Product
본 제품의 사용에 필요한 부품이나 전속품 등을 뜻한다.
Captive Product Pricing 은 Product Mix Pricing strategy 중 하나이다.
일단 본 제품을 싼 가격에 판매한 다음, 그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소모품이나 부품을 비싼 가격에 판매하여, 부가제품의 가격이 본 제품보다 높아 이것으로 수익으로 창출하는 것이다.(=전속된 제품)
3. Captive Product Pricing
주 수입원이 본 제품이 아니라 그 본 제품을 쓰기 위한 부가 제품이 되는 가격strategy이다.
각 회사마다 이러한 제품들을 Product Mix 과정을 거쳐서 판매하는데, 이에 대한 가격strategy을 Product Mix Pricing 이라고 한다.
보통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있거나, 연관 제품을 판매하기 마련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본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들은 본제품의 가격을 낮춰 고객을 유인하면서, 부속품에 대해 높은 가격을 책정하…(생략(省略))
순서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instance) 分析(분석),제품믹스가격전술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aptive%20Product%20Pricing%20%EC%82%AC%EB%A1%80%20%EB%B6%84%EC%84%9D,%EC%A0%9C%ED%92%88%EB%AF%B9%EC%8A%A4%EA%B0%80%EA%B2%A9%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1.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aptive%20Product%20Pricing%20%EC%82%AC%EB%A1%80%20%EB%B6%84%EC%84%9D,%EC%A0%9C%ED%92%88%EB%AF%B9%EC%8A%A4%EA%B0%80%EA%B2%A9%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2.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aptive%20Product%20Pricing%20%EC%82%AC%EB%A1%80%20%EB%B6%84%EC%84%9D,%EC%A0%9C%ED%92%88%EB%AF%B9%EC%8A%A4%EA%B0%80%EA%B2%A9%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3.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aptive%20Product%20Pricing%20%EC%82%AC%EB%A1%80%20%EB%B6%84%EC%84%9D,%EC%A0%9C%ED%92%88%EB%AF%B9%EC%8A%A4%EA%B0%80%EA%B2%A9%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4.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aptive%20Product%20Pricing%20%EC%82%AC%EB%A1%80%20%EB%B6%84%EC%84%9D,%EC%A0%9C%ED%92%88%EB%AF%B9%EC%8A%A4%EA%B0%80%EA%B2%A9%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5.gif)
![[1000원]%20Captive%20Product%20Pricing%20사례%20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Captive%20Product%20Pricing%20%EC%82%AC%EB%A1%80%20%EB%B6%84%EC%84%9D,%EC%A0%9C%ED%92%88%EB%AF%B9%EC%8A%A4%EA%B0%80%EA%B2%A9%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6.gif)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instance) 分析(분석),제품믹스가격전술分析(분석)
Captive,Product,Pricing,사례,제품믹스가격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hwp( 84 )
설명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 ,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분석,제품믹스가격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제품믹스가격전략
Captive Product Pricing example(사례) analysis
목 차
Ⅰ. 개 념
Ⅱ. 성 공 사 례
Ⅲ. 실 패 사 례
Ⅳ. 사 례 적 용
Ⅴ.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Product Mix Pricing
한 가지 제품만을 판매하는 회사는 많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