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여행상품의 유통과 판매촉진00 > the5 | the.co.kr report

여행상품의 유통과 판매촉진00 > the5

본문 바로가기

th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여행상품의 유통과 판매촉진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5:45

본문




Download : 여행상품의 유통과 판매촉진00.hwp





여행사는 여행공급업자를 대리하여 그들의 제품에 대한 유통을 담당하는 기업으로 여행상품 및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이동시키는 과정에 참여하여 영리를 추구하는 조직이다. 호텔이나 航空(항공) 사에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을 갖추어 놓고 있다고 하더라도 여행자가 원하는 …(생략(省略))
여행상품의유통과판매촉진00
레포트/경영경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순서

다.,경영경제,레포트
여행상품의 유통과 판매촉진00

Download : 여행상품의 유통과 판매촉진00.hwp( 49 )


여행상품의 유통과 판매촉진00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여행상품의유통과판매촉진00 , 여행상품의 유통과 판매촉진00경영경제레포트 ,


여행상품의%20유통과%20판매촉진00_hwp_01.gif 여행상품의%20유통과%20판매촉진00_hwp_02.gif 여행상품의%20유통과%20판매촉진00_hwp_03.gif 여행상품의%20유통과%20판매촉진00_hwp_04.gif 여행상품의%20유통과%20판매촉진00_hwp_05.gif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위 資料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설명




여행상품의 유통과 판매촉진00








제1절여행상품의 유통

1. 여행상품의 유통구조
2. 여행상품의 유통기관
(1) 여행도매업자(tour wholesaler=Group tour operator)
(2) 여행소매업자(tour retailer Operator)
(3) 지상수배업자(land operator)
3. 여행상품의 유통과정
(1) 1단계 유통(여행소재공급업자→여행자)
(2) 2단계 유통(여행소재공급업자→여행업자→여행자)
(3) 3단계 유통(여행소재공급업자→여행도매업자→여행소매업자→여행자)
(4) 4단계 유통(여행소재공급업자→여행도매업자→여행소매업자→특별유통경로자→여행자)
4. 여행상품의 유통과정의(定義) alteration(변화)

제2절 여행상품의 판매촉진
1. 여행상품의 판매
(1) 여행상품 판매의 의의
(2) 여행상품 판매전략(戰略)
(3) 여행업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 관한 해결해야할문제
2. 해외여행조건 및 요금견적서(사례(instance))








여행자는 가격(Price)을 상품의 구매대가로 지급하는 단순한 화폐적 개념(槪念) 이외에도 상품이 가진 품질, 기능, 감각적 가치 및 긍지 등을 포함한 종합가치의 구매대가 개념(槪念)으로 지각하고 있따 그러므로 여행업에서는 객관적 가격보다는 여행자가 가격을 보고 정당한 가치가 있다고 진심으로 믿도록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Total 12,71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