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대한flight(항공) 기업analysis(분석) > the5 | the.co.kr report

대한flight(항공) 기업analysis(분석) > th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5

대한flight(항공)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2:43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기업분석.hwp




시간이 갈수록 아시아나의 위협이 커지고는 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 대한항공을 따라잡기에는 역부족인 것으로 보인다.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도 포함합니다. 또한 28개국 76개 도시의 다양한 Network 및 스케줄은 아직까지도 아시아나의 것과 비교되지 않을 만큼 독자 노선으로 운행되는 곳도 많으므로 전체적으로 항공기 수나 종업원 수, 취항 노선수 등에서 아직까지는 대한항공이 앞서 있따
2)약점
- 타 산업에 비해 해외 자원조달 비중이 높음
주요 원재료의 국내외 조달 비율은 항공유는 국내 53 대 해외 47의 비율을 보이며, 기내식은 국내 56 대 해외 44의비율을 보이는 바, 특히 항공유에서 국제 항공 유가와 환율에 따른 가격 변동이 크다. 이는 항공산업이 타 산업에 비해 해외 자원 조달 비중이 높음을 뜻한다. 국내 항공 산업의 선두 주자 대한항공은 10여 년 전, 아시아나가 출현하기 이전까지 국내 항공 시장을 독점하고 있었다.


다.대한항공 , 대한항공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한flight(항공)
대한flight(항공) 기업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및 마케팅 전략도 포함합니다.
대한항공의 기업에 대해서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 국내 시장에서의 낮은 선호도
한국 사람들이 국제선을 이용하는…(省略)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대한flight(항공)의 기업에 대상으로하여 analysis(분석) 한 레포트입니다.





대한항공%20기업분석_hwp_01.gif 대한항공%20기업분석_hwp_02.gif 대한항공%20기업분석_hwp_03.gif 대한항공%20기업분석_hwp_04.gif 대한항공%20기업분석_hwp_05.gif 대한항공%20기업분석_hwp_06.gif

Download : 대한항공 기업분석.hwp( 31 )






순서
대한항공
1.기업개요
2.총자산과 총매출
3.보통 주식수와 우선 주식수
4.시장 점유률
5.대한 항공의 인원
6.주요 사업내용
7.대한항공의 swotanalysis
8.대한항공 주가정보
9.marketing 전략(strategy)(4p전략(strategy))
10.대한항공의 재무정보


)강점
-국제적 인지도
아시아나가 歷史(역사)도 짧고 규모도 작은만큼 국제적으로 잘 알려 지지 못한 것과는 달리, 대한항공은 세계 유수의 항공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의 명성과 인지도를 보이고 있따 또한 그동안에 다수의 스카이 패스 회원을 유치하였고 그로 인한 loyalty높은 고객들을 확보한 대한항공은 국내선에서는 약점을 나타낸다 하여도 국제선 시장에서는 고객을 유치하는데 좋은 방향으로 작용하는 요인임을 짐작할 수 있따
-강한 동맹체 구성
대한항공은 델타항공, 에어프랑스, 에어로 멕시코 등과 국제적 항공 제휴체인 `스카이팀` 출범을 함으로서 강한 동맹체 구성을 본격화하였다고 말할 수 있다
-많은 수의 항공기 확보
B747-400기 26대 등 총 107대의 최신형 항공기 보유하고 있으며, 31년 운영 Know-How를 보유한 대표 국적기라고 할 수 있따 그러므로 상대적으로 경쟁사인 아시아나에 비해 규모가 크다고 할 수 있따 따라서 규모가 큰 만큼 시장 확대가 더 용이하다.
전체 12,7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