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he5 | the.co.kr report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h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5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1:04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_SLIDE_1_

Loading
_SLIDE_2_

HYUNDAI-소나타

_SLIDE_3_

목 차
제1절 브랜드 선정이유
제 4절 광고 分析
제 3절 marketing strategy
제 2절 environment分析
제 5절 Story Board
_SLIDE_4_
제 1 절 소나타 선정 이유

우리 나라 자동차 회사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현대자동차
현대 자동차를 대표하는 차종은

`소나타`

25 년간 생산된 국내 최장수
모델

_SLIDE_5_
[[
제 2절 environment 分析
_SLIDE_6_
[[
제 2절 environment 分析
_SLIDE_7_

제 3절 marketing strategy
1. STP strategy
s
라이프 스타일
소득수준
성별
연령
차의 성능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층
차의 외형을 더 중요시하는 소비자층
자신의 신분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활용
자동차에 대한 관심& 지식 정도 높은 소비자층
중형차를 통한 사회적 위상 얻고자 함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출, 퇴근,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목적
사회 진출의 증가로 차 소유 점점 증가함
사회 초년생들로 차 소유량 적음
차 소유할 능력 적은 소비자층
사회적 위상 얻고자 함.차 소유량 높음
어느 정도 사회적 지위로 차 소유량 높음
20
40
30
50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국내차 보다 외제차의 관심이 높음

남성

차의 성능과 외형의
관심있는 소비자 층
30~50대
_SLIDE_8_
2. STP strategy

T
Main Target
Sub Target
40~50대 중장년층 남성
30~50 대 커리우먼 여성

제 3절 marketing strategy
기존 소비자를 포용 & 새로운 소비층인 전문직 중년 여성을
목표(goal) 타켓으로 선정

감성적 소구 사용
Sub Target
30~50 대 커리우먼 여성
_SLIDE_9_
2. S…(skip)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Download :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8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소나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현대자동차,소나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Loading
_SLIDE_2_

HYUNDAI-소나타

_SLIDE_3_

목 차
제1절 브랜드 선정이유
제 4절 광고 分析
제 3절 marketing strategy
제 2절 environment分析
제 5절 Story Board
_SLIDE_4_
제 1 절 소나타 선정 이유

우리 나라 자동차 회사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현대자동차
현대 자동차를 대표하는 차종은

`소나타`

25 년간 생산된 국내 최장수
모델

_SLIDE_5_
[[
제 2절 environment 分析
_SLIDE_6_
[[
제 2절 environment 分析
_SLIDE_7_

제 3절 marketing strategy
1. STP strategy
s
라이프 스타일
소득수준
성별
연령
차의 성능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층
차의 외형을 더 중요시하는 소비자층
자신의 신분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활용
자동차에 대한 관심& 지식 정도 높은 소비자층
중형차를 통한 사회적 위상 얻고자 함
국내차 보다.
전체 12,7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