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감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the5 | the.co.kr report

감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th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5

감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2:37

본문




Download :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감사특질
(독립변인)
인지적 안녕감 및 심리적 자원들
(종속변인)

_SLIDE_7_
연구 1

▶ 가설2: 감사특질과 안녕감의 정적 상관은
스트레스가 높은 집단에서 더욱 증가할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순서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감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감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_SLIDE_1_
나는 왜 감사해야 하는가
_SLIDE_2_
목차

1. 논문紹介

2. 연구에 사용한 방법론 分析

3. 비판/대안제시
_SLIDE_3_
논문紹介

1, title(제목)

나는 왜 감사해야 하는가
-스트레스 상황에서 감사가 안녕감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노지혜, 이민규.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석사학위논문.
한국심리학회지 2xxx Vol. 30, NO. 1, 159-183)

2. 연구목적

상식적으로 인정되었던 감사효과(效果) 및 特性을 과학적이고 경험적으로 확인하고자 함
_SLIDE_4_
이 논문을 선택한 이유
1,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논문.

2. 주제의 친밀성.

2, 觀察 experiment(실험)과 설문조사
두 연구방법을 병행하여 사용한 논문.

3, 일부 experiment(실험) 과정과 방법에서
결점 발견 가능

_SLIDE_5_

연구 1
▶연구목적: 감사하는 마음과
안녕감의 연관성 조사

▶ 연구방법

설문조사(survey):횡단적 서베이,
집단면접법

_SLIDE_6_
연구 1

▶ 가설1: 감사특질과 인지적 안녕감 및 심리적 자 원들은 정적 상관을 가질 것이다.
_SLIDE_8_
연구1
▶ 척도 scale

`감사특질` 감사특질척도 : likert scaling
`스트레스` 스트레스척도 : likert scaling
`안녕감`
인지적 안녕감 척도 : likert scaling
정서적 안녕감 척도 : semantic differential
`심리적 자원` : likert scaling
자기존중감 척도
일반적 자기효능감 척도
낙관성 척도
사회적 지지 척도
_SLIDE_9_

연구1
▶ 연구分析
단순상관分析: 가설 1의 감사특…(省略)

Download :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8 )








설명
감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감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다.
전체 12,7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