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론] [원격교육론] 수강 개별 성찰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22:59본문
Download : 원격교육론수강개별성찰보고서.hwp





설명
[원격교육론] [원격교육론] 수강 개별 성찰 보고서
4. 원격교육의 질(Quality) 관리를 위한 방법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원격교육 거리극복 질 QUALITY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평소 원격교육이라고함은 컴퓨터로 동영상을 통해 학습하는것만 생각했는데, 본과목을 수강함으로써 과거 영어 테이프를 듣던 것, ebs교육방송을 듣던 것 모두 원격교육의 일원이였다는 것을 배우게 되었다.
사이버대 원격교육론 과목을 수강 후 성찰 보고서 작성한 리포트
사이버대 원격교육론 과목을 수강 후 성찰 보고서 작성한 리포트
2. 원격교육론의 팀 토론 활동을 통해 느낀 점은 무엇입니까?
본문내용
2. 원격교육론의 팀 토론 활동을 통해 느낀 점은 무엇입니까?
Download : 원격교육론수강개별성찰보고서.hwp( 70 )
다. 원격교육에서는 학습자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학습자가 스스로 학습동기를 유발 시킬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질의에 답하고, 전화나 문자를 이용하여 학습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등 하는 교수자의 운영하는 역할이 가장 크며, 원격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체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하던 나의 생각을 폭을 넓힐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하지만 활발히 토론하는 학우님들 덕분에 토론하는 동안 여태껏 혼자서만 공부하다가 그룹이라는 곳에 소속감을 느꼈다. 그리고 다른 학우님들의 opinion에 동의글이나 반박글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더 공부를 해야 했기 때문에 스스로 학습동기가 유발되었다. 얼마나 다양한 매체를 적재 적소에 사용하는가에 따라 학습에 편의를 제공하는데 좌우된다 생각된다
1. 원격교육론 강의를 통해 배운 점은 무엇입니까?
. 원격교육론 강의를 통해 배운 점은 무엇입니까?
순서
3. 원격교육에서의 거리 극복 방안에 대한 자신의 개인적인 생각을 간략히 기술해 주세요.
질적 평가를 하는데도 의미 없는 내용들로 횟수를 채우려는 학우님이 있어서 토론에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