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디지털 사진 전문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3:07본문
Download : [사업획서].hwp
. 게다가 원스탑 쇼핑몰로써 여러 종류의 디지털 카메라를 구비하고 이에 따른 각종 부대 물품의 판매와 사진을 합성, 복원, 변형, 인화 해주는 디지털 카메라 사진 전문점이라는 사업은 현재 우리나라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습니다.사업계획서 창업 마케팅 디지털 사진 / (소비자행동론)
(1) 사업 아이템
디지털 카메라는 97년도에 우리나라에 도입된 후에 2000년도에 이르러서 각광 받기 처음 한 제품으로 아직 도입기 제품이라 디지털 카메라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판매는 혁신 소비자 계층인 `얼리어답터`를 겨냥한 것으로서 `얼리어답터`란 `early+adopter`의
사업계획서 창업 마케팅 디지털 사진
1. 서론
3. 결론 (1) 사업 아이템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 디지털 사진 전문점
(3) 주요 대상 소비자
(2) 사업 아이템 선정 배경과 현재 시장의 파악
(3) 주요 대상 소비자
(1) product (제품 전술)
현재 가장 비슷한 사업을 하고 있는 사례(instance)는 아이미디어(www.imedia.co.kr)라는 인터넷 사이트로서 디지털 카메라의 사진 현상, 인화만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진의 단순한 현상만을 취급하지 않고 소비자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욕구에 발 맞추어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합성하여 주거나 예전 사진을 복원하는 등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디지털 카메라 사진 전문점이라는 사업은 유망하다고 판단됩니다.
(2) 사업 아이템 선정 배경과 현재 시장의 파악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2) price ( 가격 전술)
(3) place ( 유통 경로 전술)
디지털 카메라와 토이 카메라의 판매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創業 marketing 디지털 사진 / (소비자행동론)





2. 본론- 사업 아이템에 따른 4P 전술
최근에 들어서 비교할 수 없는 편리성과 저렴한 유지비, 다양한 활용성과 부가가치 창출로 필름 카메라를 제치고 디지털 카메라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4) promotion ( 촉진 전술)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인화, 수정, 복원, 변형하는 서비스
Download : [사업획서].hwp( 1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