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디아블로 3 마케팅 실패사례(instance) 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the5 | the.co.kr report

디아블로 3 마케팅 실패사례(instance) 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th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5

디아블로 3 마케팅 실패사례(instance) 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9:25

본문




Download : 디아블로 3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디아블로 3 마케팅 실패사례(instance) 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디아블로 3 마케팅 실패사례(instance) 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디아블로%203%20마케팅%20실패사례%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디아블로%203%20마케팅%20실패사례%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디아블로%203%20마케팅%20실패사례%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디아블로%203%20마케팅%20실패사례%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디아블로%203%20마케팅%20실패사례%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디아블로%203%20마케팅%20실패사례%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디아블로 3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디아블로 3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아블로 마케팅 실패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디아블로,마케팅,실패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디아블로 3 마케팅 실패사례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8 )


_SLIDE_1_
디아블로 3 marketing 실패instance(사례) analysis
_SLIDE_2_

제품intro 개요
블리자드가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2에 이은 12년만의 신작
우리나라에선 2012년 5월 15일 정식 발 매
_SLIDE_3_

디아블로 2와 비교

디아블로 2
디아블로 3
캐릭터
아마존
바바리안
소서리스
팔라딘
네크로맨서
부두술사
야만용사
마법사
악마 사냥꾼
수도사
고용캐릭터
용병
추종자
장인
아이템 제작과 분해
장인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기능이 추가로 적용됨.
경매시스템
-
게임 내 경매장을 생성
플레이어간 전투
비公式 적
투기장을 생성, 公式 적인 결투가 가능
_SLIDE_4_

출시reaction response
왕십리 대란
_SLIDE_5_

검색어 평정
출시reaction response
_SLIDE_6_

초기 판매 戰略

1. 커밍순 戰略
후속작이 나온다는 기대감만 조성
블리자드의 강점인 ‘영상’을 활용
기존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가능성을 높일 수 있고 새로운 소비자층을 형성
2. 현장 이벤트
‘전야제’를 통한 이벤트-왕십리역에 4000여명의 게이머가 모여있는 광경
국내 유명 게임 캐스터의 진행, 1호 구매자와의 인터뷰, 싸인회 및 코스프레
단순히 CD를 판매하는 것을 넘어 게이머들의 culture의 장을 만듦

_SLIDE_7_

3 ‘본원적 경쟁戰略’ analysis
1) 비용 우위 戰略 (Cost-leadership)
월정액이 아닌 계정구매로 경쟁사들에 비해 가격적인 우위

2) 차별화 戰略 (Differentiation)
디아블로 시리즈만의 일관된 세계관에 따른 시나리오
단순히 ‘사냥’을 하여 캐릭터를 레벨 업 시키는 단조로운 시스템이 아님

3) 집중 戰略 ( Focus / Segmentation )
디아블로3는 전작의 흥행을 등에 업고 개발된 게임이기 …(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전체 12,7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