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0:16본문
Download : 기억법.hwp
상황이 이렇다보니 학생과 교사가 하는 일의 대부분이 지식 전달사업이라고 해도 이상할 것은 없다. 시험문제를 analysis(분석) 한 몇몇 연구는 교사가 만든 것이든 아니든 70%이상의 문항이 지식수준의 것이었다고 보고한다.
, FileSize : 32K , 기억법사범교육레포트 , 기억 기억의정의 기억증진의원리
기억법
시험문제의 대부분은 지식을 기억하면 답할 수 있는 것들이다. 우리 나라는 전자의 맥락에서 비판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후자의 관점에서도 비판의 여지는 있따 지식은 필요하고, 지식교육에 쏟는 노력도 엄청난 만큼 지식이나 정보를 기억하…(생략(省略))
, reference(자료)크기 : 32K
Download : 기억법.hwp( 36 )






설명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기억,기억의정의,기억증진의원리,사범교육,레포트
다. 그럼에도 지식위주의 교육이 비판받는 것은 지식의 암기만 강조하고, 정작 지식을 매개로 달성하려는 궁극의 목적을 간과하고, 한편으로는 지식의 전달을 효율적으로 하지 못하기 때문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