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블루오션 전략(strategy) 요약 > the4 | the.co.kr report

블루오션 전략(strategy) 요약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루오션 전략(strategy) 요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5:38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 전략 요약.hwp




, 블루오션 전략 요약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Download : 블루오션 전략 요약.hwp( 51 )



대학레포트(report) 를 작성하기 위하여 블루오션전략(strategy) 책을 읽고쓰기 간단히 요약한 자료(資料)입니다.
블루오션 전략(strategy) 요약




1부   블루오션 책략
-블루오션을 창출하라
분석적 툴과 프레임워크를 통해 실행하라

2부 블루오션 책략 체계화
체계화 원칙 1 : 시장 경계선을 재구축하라
체계화 원칙 2 : 숫자가 아닌 큰 그림에 포커스하라
체계화 원칙 3 : 비고객을 찾아라
체계화 원칙 4 : 정확한 책략적 시퀀스를 만들어라

3부 블루오션 책략 실행
실행 원칙 1 : 조직상의 주요 장애를 극복하라
실행 원칙 2 : 책략 실행을 책략화하라

결론 : 블루오션 책략의 지속성과 재개
언제 가치혁신을 다시 해야 하는가

카셀라 와인즈는 이 4가지 액션 프레임워크를 토대로 대안산업과 비고객 觀察을 통해, 경쟁의 틀을 깨는 책략적 프로파일로 옐로 테일 와인을 만들고 블루오션을 창출해낼 수 있었다.
그림 2-3이 보여주듯이. 옐로 테일의 가치곡선은 이들과 확연히 다르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에서 언급한 책략 캔버스와 4가지 액션 프레임워크를 토대로 성공적인 블루오션 책략의 체계화를 위한 4가지 원칙과 책략 실행을 위한 2가지 원칙을 살펴보자.

2부 블루오션 책략 체계화

체계화 원칙 1 : 시장 경계선을 재구축하라

블루오션 책략의 첫 번째 원칙은 경쟁의 틀을 깨고 시장 경계선을 재구축해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것이다. 여러모로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6가지 통로 프레임워크가 각각 어떻게 작용하는지 살펴보…(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블루오션%20전략%20요약_hwp_01.gif 블루오션%20전략%20요약_hwp_02.gif 블루오션%20전략%20요약_hwp_03.gif 블루오션%20전략%20요약_hwp_04.gif 블루오션%20전략%20요약_hwp_05.gif 블루오션%20전략%20요약_hwp_06.gif
다. 이를 통해 우리는 시장의 실제상황을 재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을 가질 수 있고 이는 블루오션 창출로 이어진다. 우리는 이를 “6가지 통로 프레임워크”라 부른다.
,경영경제,레포트

대학레포트를 작성하기 위하여 블루오션전략 책을 읽고 간단히 요약한 자료입니다. 카셀라 와인즈는 2년 만에 미국 와인 산업의 판도를 바꿀 비경쟁 시장 공간을 창출해냈다. 옐로 테일은 출시 2년 만에 미국과 오스트레일리아 와인 업계 역사(歷史)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로 부상했고 미국에서는 프랑스와 이탈리아 와인을 제치고 최다 수입 와인이 됐다. 이를 위해, 경영자들은 산업의 경계선 내에서가 아니라 그 경계선 전체를 바라볼 필요가 있다아 그리고 대안 산업, 책략적 그룹, 구매자 그룹, 보안적 제품이나 서비스, 산업의 기능적 - 감성적 성향, 그리고 시간의 흐름을 살펴봐야 한다. 카셀라 와인즈는 와인을 단순한 와인이 아니라, 맥주, 칵테일처럼 다른 비와인 주류 애호가 등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는 대중적 주류로 만들었다. 카셀라 와인즈는 맥주와 완제품 칵테일 같은 대안품을 살펴보고 비고객 관점에서 생각함으로써, 미국 와인 산업에 새로운 3가지 요소(쉽게 마시고, 선택이 쉬우며 재미와 색다른 경험)를 창출하고 다른 부분은 모두 없애거나 줄였다. 이를 위해 제거와 감소, 증가, 창출이라는 4가지 액션 프레임워크를 적용하였다. 여러모로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