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 the4 | the.co.kr report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 the4

본문 바로가기

th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20:20

본문




Download :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hwp





학년, 단과 거주기간 나이 학년별로 참여여부에 차이가…(To be continued )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경영경제레포트 , 축제 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

다.
학년별로 참여 동기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 조사를 통해 평소 대학생들이 영화제에 대해 얼마나 관심이 있는가. 또, 부산국제영화제를 이용하는 효原因이 그동안 제대로 표출되지 못했던 이용객의 의사가 다양하게 표출되어있음을 알 수 있따 이용객의 다양한 욕구 충족을 위해, 영화제담당자입장에서는 대학생이용객에 관한 데이터 관리에 추가적인 노력이 요구된다고 할 수 있따 뿐만 아니라 이용객을 보다 자세한 기준에 따라 분류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이 요구된다 이에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운영체계를 수립하기 위해서 대학생이용객의 속성 과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시 전반적은 부문, 시설적 부문, 서비스부문, 프로그램(program]) 부문에 따른 효原因의 만족도를 조사해 보고자 한다.

2. 조사방향
조사의 목적과 관련지어 생각해보면 이 조사를 통해 우리가 얻고자 하는 것은 부산대학생들이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알아보고 각 부문별로 drawback(걸점)이 무엇인지 인지할 필요가 있따 위 조사를 통해 인지하는데 그치지 않고, 영화제운영 측면에서 이용객이 느끼는 불만사항과 부족한 부분을 알아보고, 영화제가 좀 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improvement하여 영화제 운영측과 이용객이 교감할 수 있는 資料를 만드는데 중점을 두었다.
성별, 거주기간 학년 나이에 따라 참여횟수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영화의 주요 소비층중 하나인 대학생들은 영화제에 대해 잘 아는지 만족하는지는 미지수이다.

Download :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hwp( 87 )


순서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hwp_01.gif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hwp_02.gif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hwp_03.gif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hwp_04.gif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hwp_05.gif 축제,영화제,부산국제영화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_hwp_06.gif



‘부산국제영화제 인식도 조사 및
축제 발전을 위한 통계조사‘
통계analysis 보고서

1. 조사목적
올해로 15회를 맞이하게 된 부산국제영화제는 세계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 중 하나로 자리 잡아 가고 있따 국내외의 스타 배우 및 감독들의 방문은 물론 상영작 또한 점점 많아져 아시아최대규모를 자랑한다.

3. 가설설정
영화제 참여여부, 성별, 거주기간에 따라서 인지도 점수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Total 12,75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