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 Blue,저가항공사,항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8:16본문
Download : Jet Blue,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표적시장 &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6_
기내식의 종류, 기내에서 제공되는 제품,
엔터테인먼트, 라운지 이용, 승무원의 서비스
First Class
Economy
Business Class
표적시장 &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7_
표적시장 &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8_
가격/촉진책략
핵심성공요인1
_SLIDE_9_
제트블루의 가격책략
(1) 불필요한 서비스 비용의 최소화
스낵, 음료를 제외한 기내식 無
담요, 이어폰 필요한 승객에게만 유료화
비용 절감 + 승객 만족도 상승
_SLIDE_10_
온라인(online) 티켓 예매
낮은 직원 임금, 효율적 보상체계
승무원의 flight(항공)기 내부 정리(arrangement) → 청소 인력 無
두 가지의 비행기 기종 → 파일럿 교육 감소
(2) 불필요한 인건비의 최소화
제트블루의 가격책략
_SLIDE_11_
(3) 반환시간의 최소화
비행기 반환시간 (Turnaround Time)
→ 비행기가 착륙한 이후부터 이륙할 때까지 걸리는 시간
비행기가 하늘에 떠있을 때가 가장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시간
제트블루의 가격책략
_SLIDE_12_
(4) 소규모 공항 이용
공항 이용료 절감
운항 지연 등으로 인한 문제 방지
제트블루의 …(省略)
Jet,Blue,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Jet Blue,저가항공사,항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Jet Blue,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Jet Blue,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Jet Blue 저가항공사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Jet Blue,저가항공사,항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Jet Blue,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3 )
_SLIDE_1_
저가 flight(항공)사
‘제트블루’
마케팅 성공事例 analysis(분석)
_SLIDE_2_
1. 표적시장 & 경쟁사 analysis(분석)
2.가격/촉진책략
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경영성과 및 제언
Contents
_SLIDE_3_
표적시장 &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4_
꾸준한 상승세
여행객의 증가
저렴한 가격 선호
9.11 테러
국내선 수요
flight(항공)기 시장 침체
flight(항공)사에 대한 신뢰
서부에서 동부까지
6시간
국내선 시장 발달
단거리 시장을 주 타겟으로 잡다
표적시장 &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5_
제트블루의 해외여행객 이용률은
유나이티드 flight(항공)에 비해
떨어지는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