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독서록 및 서평]마케팅 어드벤처 2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 > the4 | the.co.kr report

[독서록 및 서평]마케팅 어드벤처 2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 > th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4

[독서록 및 서평]마케팅 어드벤처 2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1:15

본문




Download : [독후감 및 서평]마케팅 어드벤처 2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hwp




자세한 사항은 목차 참조바랍니다. 日本(일본), 미국, 유럽 등 다양한 나라와 문화권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다루고 있으며, 캐논, 질레트, 스와로브스키 등 우리에게 익숙하고 잘 알려진 제품 뿐 아니라 뉴욕 양키스, 에딘버러 축제, 뚜르 드 프랑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과 같이 100년 이상 장수하는 문화 이벤트의 marketing example(사례) 도 紹介(소개)하고 있따
책의 전개방식도 독특해 유명 스테디셀러 제품의 marketing 스토리를 독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이야기 형식을 빌어 서술하고 있따 전편에 등장하였던 이과장과 마대리는 베스트셀러 공기청정기 개발로 이팀장과 마과장으로 승진하였으나 이를 스테디셀러로 장수시키기 위한 고민에 봉착해 있는데, 이들이 스테디셀러의 비결을 배우기 위해 日本(일본) 출장을 떠나는 것으로 이야기는 스타트된다 실제 출장을 준비하는 듯한 객관적인 와 현지에서 marketing 포인트를 하나씩 짚어 watch하고 說明(설명) 하는 방식으로 각나라, 각브랜드만의 파워풀한 marketing 전략(strategy)을 습득, 비교해 볼수 있게 했다. 어떤 상품이 기발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무장을 하고 초기 marketing 에 총력을 쏟아 베스트셀러가 되면 곧바로 그것을 모방한 제품들이 더욱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밀고 들어오고, 시장은 소비자들의 눈길과 손길을 사로기 위한 소리 없는 총성이 울려 퍼지는 대 격전지가 되어가고 있따 그렇다면 어떤 상품이 베스트셀러에서 경쟁자의 추격에 힘없이 무너지고 어떤 상품이 스테디셀러로 등극하게 되는 것일까?전 세계 스테디셀러의 탄생에서 성공 과정, 브랜드의 현재 위치에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까지 紹介(소개)하고 있는 이 책은, 일반인에게는 낯설지도 모르는 유명 스테디셀러의 marketing 스토리를 독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이…(省略)

Download : [독후감 및 서평]마케팅 어드벤처 2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hwp( 80 )



[독서록 및 서평]마케팅 어드벤처 2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


감상과 서평모두 적었습니다. 마케팅어드벤처2 , [독후감 및 서평]마케팅 어드벤처 2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20및%20서평]마케팅%20어드벤처%202%20(세계%20장수%20브랜드를%20찾아%20떠나는%20여행%20)_hwp_01.gif [독후감%20및%20서평]마케팅%20어드벤처%202%20(세계%20장수%20브랜드를%20찾아%20떠나는%20여행%20)_hwp_02.gif [독후감%20및%20서평]마케팅%20어드벤처%202%20(세계%20장수%20브랜드를%20찾아%20떠나는%20여행%20)_hwp_03.gif

다.
마케팅어드벤처2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마케팅 어드벤처 2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를 읽고 적은 독후감 및 서평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목차 참조바랍니다.감상과 서평모두 적었습니다.
레포트/감상서평



마케팅 어드벤처 2 (세계 장수 브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행 )를 읽은후 적은 독서록 및 서평입니다.
순서







1. 책紹介(소개) 및 내용요약
2. 지은이 紹介(소개)
3. 목차
4. 서평
5. 감상

1.책紹介(소개) 및 내용요약
marketing 분야 스테디셀러 가운데 하나인 『marketing 어드벤처』의 후속작. 전편이 marketing 대중화의 선구자 역할을 했더면, 후편에서는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을 펼쳐 시장에서 베스트셀러가 된 브랜드가 스테디셀러로 자리를 공고히 하기 까지의 과정과 전력을 example(사례) 를 통해 보여준다. 오늘날 시장은 자고 나면 새로운 제품으로 넘친다.
전체 12,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