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new] [경제경영]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 / 목 차 국내전자상거래 現況 삼성 > the4 | the.co.kr report

[new] [경제경영]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 / 목 차 국내전자상거래 現況 삼성 > th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4

[new] [경제경영]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 / 목 차 국내전자상거래 現況 삼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1:27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ppt




정보의 비폐쇄성 비네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 차 국내전자상거래 現況 삼성인터넷(Internet) 쇼핑몰 現況 전자상거래 성공전략 ...

Download :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ppt( 16 )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9199_01.gif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9199_02_.gif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9199_03_.gif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9199_04_.gif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9199_05_.gif





목 차 국내전자상거래 현황 삼성인터넷 쇼핑몰 현황 전자상거래 성공전략 ...
경제경영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 / 목 차 국내전자상거래 현황 삼성



순서
설명
[경제경영]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의 현주소 및 성공기법 / 목 차 국내전자상거래 現況 삼성



다.




목 차 국내전자상거래 現況(현황) 삼성인터넷 쇼핑몰 現況(현황) 전자상거래 성공전술 전자상거래 제언 및 성공포인트 요약 국내전자상거래 現況(현황) ‘96년 6월 롯데와 인터파크에서 출발 ‘98년말 현재 국내 인터넷 상점수는 350여개(30여개 종합쇼핑몰) ‘99년말 인터넷 상점수 약 1천5백개 이상으로 추측 ‘99년이후 정보통신망의 발전으로 각 가정까지 인터넷 침입확대 online 쇼핑의 주고객층은 20~30 대 직장인이 60% 이상 서울,경기,부산등 대도시 사용율이 80% 이상 ‘98년 인터넷 국내 호스트수는 20만대 이상 ‘98년 국내 도메인수 1만 5천여개 이상 ‘98년 인터넷 사용자 국민의 5% 수준(2000년까지 20% 이상 예상) 주판매상품은 음반,서적,CD,소프트웨어,가전 컴퓨터로 일부 편중 국내전자상거래 매출추이 3가지 형태의 Shopping Mall 존재 (전문몰,Mall Of Mall,종합몰) + PC통신몰 기존 유통망업체나 시스템업체에서 개설한 몰이 많다. 국내 Infra부족 - 네트워크 인프라부족, 소액결제미비, 배송체제 미흡, 주도 민관기구 부족 인터넷에 대한 관심도 증폭 삼성인터넷 쇼핑몰 ‘98년 10월 Open 종합 직영몰 Call_Center 운영 객단가 1人當 96,875원 삼성인터넷 쇼핑몰 삼성인터넷 쇼핑몰 삼성인터넷 쇼핑몰 삼성인터넷 쇼핑몰 삼성인터넷 쇼핑몰 네티즌은 사용하기 편하다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다 전세계 네티즌이 가능구매집단임. 유통비용과 건물 임대료등의 운영비가 거의 없음 상품과 서비스의 한계가 없음 전세계에서 가장 싸고 선호하는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따 Sound,Dynamic image,Interactive Response등 다양하고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따 끊임없는 기술적 진보가 있따 공신력의 부재(보안,품질,반품,A S등) 시장진입 장벽이 없음. 고객의 진입 및 이탈이 매우 자유로움. 상품의 실물확인이 안됨. 비네티즌은 유효고객에 포함되기 어렵다.
전체 12,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