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2015년 2학기 비영리조직경영론 교재 전 범위 point요약노트 > the4 | the.co.kr report

2015년 2학기 비영리조직경영론 교재 전 범위 point요약노트 > th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4

2015년 2학기 비영리조직경영론 교재 전 범위 point요약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6:31

본문




Download : 20152_핵심요약노트_경영4_비영리조직경영론.pdf





설명
(1) 제3부문

③ 지분권을 판매하거나 교환할 수 없음

Download : 20152_핵심요약노트_경영4_비영리조직경영론.pdf( 39 )


(2) 비영리조직의 특징




② 사적이나 개인적으로 지분권을 소유하고 있지 않음

제10장 비영리조직의 회계
제8장 비영리조직의 인적자원관리

제6장 비영리조직의 경영통제
제1장 비영리조직의 본질, 유형 및 규모 제2장 비영리조직의 특징 제3장 비영리조직의 경영과정 제4장 비영리조직의 경영계획 제5장 비영리조직의 사명관리 제6장 비영리조직의 경영통제 제7장 비영리조직의 마케팅관리 제8장 비영리조직의 인적자원관리 제9장 비영리조직의 재무관리 제10장 비영리조직의 회계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제3장 비영리조직의 경영과정
비영리부문, 비정부부문, 독립부문, 사회부문, 자선부문, 자발적 부문, 면세부문, 시 민 사회부문 등 여러 가지 명칭으로 불림
제9장 비영리조직의 재무관리


2015년 2학기 비영리조직경영론 교재 전 범위 point요약노트

순서


제1장 비영리조직의 본질, 유형 및 규모
① 의도적이거나 의식적인 영리동기가 없음
- 중략 -

기업조직이나 정부조직보다 경영이 더 필요한 조직


제1장 비영리조직의 본질, 유형 및 규모


(1) 비영리조직
2. 비영리조직의 의의와 유형
(2) 비영리부문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시 민 단체(CSO)나 비정부조직(NGO)의 활동이 활발해지면서부터
④ 기부자나 후원자가 직접적이거나 비례적인 재무적 효익을 사용하거나 요구하지 않음
1. 비영리조직경영론의 당위성
제5장 비영리조직의 사명관리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제7장 비영리조직의 마케팅관리
비영리조직경영론,비영리조직,비영리조직경영론시험,비영리조직경영론핵심



방송통신 > 핵심요약노트

18106_001.jpg 18106_002.jpg 18106_003.jpg 18106_004.jpg 18106_005.jpg
제2장 비영리조직의 특징

제4장 비영리조직의 경영계획
다.
전체 12,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