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SWOT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경영전략(strategy),서비스전략(strategy) instance(사례)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향후전략(strategy)제안 > the4 | the.co.kr report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SWOT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경영전략(strategy),서비스전략(strategy) instance(사례)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향후전략(strategy)제안 > th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4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SWOT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전략(strate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2:52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hwp




아시아나 flight(항공)은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의 3대 서비스품질 평가기관 모두에서 2xxx년도 고객만족도 1위에 올라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았다. 연간 5조원 규모의 매출로 대한flight(항공)과 함께 한국 제 2의 flight(항공)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flight(항공)운수뿐만 아니라 설비, 통신, 관광, 호텔, 기내식 제조판매 등 다양한 연계사업에 종사하고 있다 에어 부산이라는 저가 flight(항공)사를 출범했을 뿐만 아니라 금호 리조트, 금호 렌터카 등 대부분의 전후방 사업이 그룹사로 존재한다.
회사명
아시아나flight(항공) 주식회사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자본금
8,813억 원
업종
flight(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생략(省略))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hwp( 25 )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SWOT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경영전략(strategy),서비스전략(strategy) instance(사례)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향후전략(strategy)제안
순서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SWOT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마케팅전략(strategy),경영전략(strategy),서비스전략(strategy) instance(사례)analysis& 아시아나航空(항공) 향후전략(strategy)제안





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과,성공요인,SWOT분석&,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사례분석&,아시아나항공,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SWOT분석&%20아시아나항공%20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20사례분석&%20아시아나항공%20향후전략제안_hwp_01.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SWOT분석&%20아시아나항공%20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20사례분석&%20아시아나항공%20향후전략제안_hwp_02.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SWOT분석&%20아시아나항공%20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20사례분석&%20아시아나항공%20향후전략제안_hwp_03.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SWOT분석&%20아시아나항공%20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20사례분석&%20아시아나항공%20향후전략제안_hwp_04.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SWOT분석&%20아시아나항공%20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20사례분석&%20아시아나항공%20향후전략제안_hwp_05.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과%20성공요인,SWOT분석&%20아시아나항공%20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20사례분석&%20아시아나항공%20향후전략제안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명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전술 事例연구
` 목차 `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introduce

2. 아시아나flight(항공) 성공요인요점

3. 아시아나flight(항공) SWOT 分析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4. 아시아나flight(항공) 경영전술 事例
(1) 전술적 제휴전술
(2) 윤리경영전술
(3) 틈새시장 전술
5. 아시아나flight(항공) marketing 전술
6. 아시아나flight(항공) 서비스전술

7. 아시아나flight(항공) 향후전술제안
(1) 조직구조전술 제안
(2) BCG 매트릭스를 통한 전술제안
(3) marketing 전술제안
(4) 해외고객 유치 measure(방안)

8. 結論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introduce


아시아나 flight(항공)은 금호 아시아나 그룹 계열의 민간 flight(항공)사로 1988년 2월 17일 창립하였다. 11년 8월 기준 총 71대의 flight(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선 12개 도시, 국제선 22개국 68개 도시의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flight(항공)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iance) 회원이기도 하다.
전체 12,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