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대학서비스의 고객화 > the3 | the.co.kr report

대학서비스의 고객화 > the3

본문 바로가기

th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학서비스의 고객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1:23

본문




Download : 대학서비스의 고객화.ppt





5. 학교서비스는 지속적인 거래 관계이며 회원 관계이다.
6. 학교 교육은 교원이 학생의 요구에 따라 발휘할 수 있는 재량권이 크며…(생략(省略))


대학서비스의%20고객화_ppt_01.gif 대학서비스의%20고객화_ppt_02.gif 대학서비스의%20고객화_ppt_03.gif 대학서비스의%20고객화_ppt_04.gif 대학서비스의%20고객화_ppt_05.gif 대학서비스의%20고객화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대학서비스의 고객화
다.대학서비스의고객화

설명
대학서비스의고객화 , 대학서비스의 고객화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학서비스의 고객화.ppt( 34 )




순서







1. 서론 - 문제의 제기 및 연구의 목적

2. 본론 - theory(이론)적 고찰 및 실증 分析
2-1 서비스에 관한 theory(이론)
2-2 서비스 품질 평가
2-3 서비스 품질이 고객에 미치는 influence
2-4 연구모형과 모형가설
2-5 연구 방법
2-6 실증分析 및 가설 검증

3. 結論(결론) - 연구결과의 요약 및 향후의 연구방향

4. 참고 문헌

교육 서비스의 특이성
1. 교육 서비스는 인적 상호작용 서비스 이다.
2. 교육 서비스는 순수 서비스 이며 많은 접촉을 요구 한다.
4. 교육 서비스의 행위는 무형적 행동이며, 서비스의 직접적인 대상은 사람이다.
3. 교육 서비스는 사람 중심의 서비스 이다.
Total 12,82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