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서비스의 고객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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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9 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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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학교서비스는 지속적인 거래 관계이며 회원 관계이다.
6. 학교 교육은 교원이 학생의 요구에 따라 발휘할 수 있는 재량권이 크며…(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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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 서론 - 문제의 제기 및 연구의 목적
2. 본론 - theory(이론)적 고찰 및 실증 分析
2-1 서비스에 관한 theory(이론)
2-2 서비스 품질 평가
2-3 서비스 품질이 고객에 미치는 influence
2-4 연구모형과 모형가설
2-5 연구 방법
2-6 실증分析 및 가설 검증
3. 結論(결론) - 연구결과의 요약 및 향후의 연구방향
4. 참고 문헌
교육 서비스의 특이성
1. 교육 서비스는 인적 상호작용 서비스 이다.
2. 교육 서비스는 순수 서비스 이며 많은 접촉을 요구 한다.
4. 교육 서비스의 행위는 무형적 행동이며, 서비스의 직접적인 대상은 사람이다.
3. 교육 서비스는 사람 중심의 서비스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