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 보고서,광고分析(분석),미국culture로의 흡수현상,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 > the3 | the.co.kr report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 보고서,광고分析(분석),미국culture로의 흡수현상,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 > th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3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 보고서,광고分析(분석),미국culture로의 흡수현상,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3:40

본문




Download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 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 흡수현상,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pptx




_SLIDE_1_

프랑스 보고서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
_SLIDE_2_

광고analysis을 통한 미국文化(문화)로의 흡수현상 연구
: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
_SLIDE_3_
군사력이나 경제력과 같은 하드파워(hard power)에 대응하는 definition 의 文化(문화)적 effect(영향) 력 - 시사상식사전, 2013 -

文化(문화), 아이디어, 가치공유, 국제교류 등 소프트 파워에 의한 국가적 지위
- 조지프나이(Joseph Nye) 하버드대 교수 -

20c 이후 전세계적으로 미국 文化(문화)의 강세가 두드러짐
상반된 성향의 두 국가, 언어/文化(문화)/정치적으로도 대비구도 형성
프랑스와 미국, 판이한 두 나라의 소프트파워 비교

미국의 文化(문화)지배에 대한 프랑스 文化(문화)의 반격 Vs 미국에 의한 프랑스 文化(문화) 흡수

소프트 파워
_SLIDE_4_

국가비교 리포트
_SLIDE_5_

미국 : 1492 신대륙 발견, 7년간의 독립전쟁에서 승리하며 미합china(중국) government 탄생
경제...

_SLIDE_1_

프랑스 보고서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
_SLIDE_2_

광고analysis을 통한 미국文化(문화)로의 흡수현상 연구
: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
_SLIDE_3_
군사력이나 경제력과 같은 하드파워(hard power)에 대응하는 definition 의 文化(문화)적 effect(영향) 력 - 시사상식사전, 2013 -

文化(문화), 아이디어, 가치공유, 국제교류 등 소프트 파워에 의한 국가적 지위
- 조지프나이(Joseph Nye) 하버드대 교수 -

20c 이후 전세계적으로 미국 文化(문화)의 강세가 두드러짐
상반된 성향의 두 국가, 언어/文化(문화)/정치적으로도 대비구도 형성
프랑스와 미국, 판이한 두 나라의 소프트파워 비교

미국의 文化(문화)지배에 대한 프랑스 文化(문화)의 반격 Vs 미국에 의한 프랑스 文化(문화) 흡수

소프트 파워
_SLIDE_4_

국가비교 리포트
_SLIDE_5_

미국 : 1492 신대륙 발견, 7년간의 독립전쟁에서 승리하며 미합china(중국) government 탄생
경제대공황, 1,2차 세계대전 등을 겪으며 ‘자유’를 최우선시하는 국가로 거듭남
기독교적 색채가 강한 정교분리 국가
프랑스 : 중세까지 왕권, 봉건시대 / 백년전쟁(1346)을 거치며 국가 정립
14C 르네상스를 통해 文化(문화)발달 / 1789년 프랑스 대혁명, 인권definition 등장
종교의 80% 이상이 구교와 신교로서 기독교가 압도적인 effect(영향) 력 행사
But, 모든 영역에서 종교분리가 엄격

歷史(역사)와 종교
_SLIDE_6_

미국 : 세속적, 자유시장과 닮아 있음, 인종적 다원성으로 인한 이해관계 대립
정치의 目標(목표)는 항상 현실적, 동의에 입각한 이해관계의 조정
합리적이고 타산적이며, 경험적인 정치文化(문화)
프랑스 : 자유주의와 개인주의, 합의와 조화보다는 분열현상(Variete),
정치 안정보다는 변혁적, 역동적. 강력한 이념적, 철학적 기반이 존재

…(skip)

Download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 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 흡수현상,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pptx( 92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 보고서,광고分析(분석),미국culture로의 흡수현상,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 보고서,광고分析(분석),미국culture로의 흡수현상,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광고,미국문화로,흡수현상,미국과,프랑스,소프트파워,전쟁,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20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20흡수현상,미국과%20프랑스의%20소프트파워%20전쟁_pptx_01.gif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20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20흡수현상,미국과%20프랑스의%20소프트파워%20전쟁_pptx_02.gif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20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20흡수현상,미국과%20프랑스의%20소프트파워%20전쟁_pptx_03.gif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20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20흡수현상,미국과%20프랑스의%20소프트파워%20전쟁_pptx_04.gif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20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20흡수현상,미국과%20프랑스의%20소프트파워%20전쟁_pptx_05.gif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20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20흡수현상,미국과%20프랑스의%20소프트파워%20전쟁_pptx_06.gif

순서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 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 흡수현상,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프랑스 보고서,광고분석,미국문화로의 흡수현상,미국과 프랑스의 소프트파워 전쟁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 프랑스 광고 미국문화로 흡수현상 미국과 프랑스 소프트파워 전쟁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8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