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경제학개론] 시장의유형과特性 > the3 | the.co.kr report

[경제학개론] 시장의유형과特性 > th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3

[경제학개론] 시장의유형과特性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0:12

본문




Download : 시장의유형과특성.hwp




또 고객을 확대하려면 …(skip)

Download : 시장의유형과특성.hwp( 79 )





, filesize : 37K
레포트/경영경제
시사경제론,시장,시장유형,시사경제,경영경제,레포트






다. 생산물의 discrimination화가 행하여지면 특정 상품의 판매자는 그 상품을 즐겨 찾는 매수인사이에 특수한 시장 을 만들어 어느 정도의 독점력을 갖는다. 그래서 개개의 소비자는 상품의 품질, 상표, 용기, 포장 등에 의하여 상품을 discrimination하고 또 점포의 소재지 등의 관계도 곁들여서 특정 생산자 내지 점포에서 사려고 하는 경향을 갖는다. 이와 같은 상태일 때에는 판매자가 어느 정도 가격을 인상하여도 고객의 전부를 잃는 일은 없다.[경제학개론] 시장의유형과特性
설명







시장의유형과특성_hwp_01.gif 시장의유형과특성_hwp_02.gif 시장의유형과특성_hwp_03.gif 시장의유형과특성_hwp_04.gif 시장의유형과특성_hwp_05.gif
, FileSize : 37K , [경제학개론] 시장의유형과특성경영경제레포트 , 시사경제론 시장 시장유형 시사경제

순서
(3) 독점적 경쟁시장 : 생산물의 discrimination화를 수반하는 경쟁을 말하는 것. 동일상품으로 분류되는 것이라도 개별적인 상품은 동질이 아니고 이질적인 것이 많다.
전체 12,8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