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녹스 분석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8:38본문
Download : 케녹스 분석레포트.ppt
시장의 우위 없다.
앞선 브랜드 존재하지 않음.
화소
가격
SWOT analysis
S
국산 브랜드(삼성)
A/S
유통망
W
제품 디자인
케녹스 브랜드 가치
T
디지털 카메라 보급율 높다.
케녹스,분석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삼성 케녹스 시advantage유 확대 및 유지 measure(방안)
CASE
시장상황
기능, 가격 면에서 제품별 차이 없다.
1~2년 내에 시장정체
카메라 휴대폰 시장
O
저화소 카메라 교체시기(2005)
개인 홈피, 블로그 인기
targeting
20세~ 35세의 연령의 남,녀
*특징
젊고 경제적 능력 바탕
삶의 질과 여가를 중시
합리적 소비 행태
자신의 개성을 중시 자기 표현 뚜렷함
조사설계
케녹스에 대한 정확한 소비자 이미지 조사를
통한 시advantage유율 유지방향 모색
소비자 구매시 고려사항 및 패턴 파악
케녹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소비자 욕구 analysis
조사목적
조사설계
조사방법 : 설문지에 의한 면접조사
모집단 : 국내 20~35세 디지털 카메라 비사용자
표본크기 : 50명(팀원5인 각10부)
표본구성 : - 20~35세 디지털 카메라 비사용자
- 대상연령 : 20세~35세
- analysis방법 : 빈도analysis, 교차analysis등
조사설계
《 주요조사내용 》
☞ 디지털 카메라 비사용자 대상 성별, 연령 확인
☞ 디지털 카메라 구입동기와 구입시 중요 고려사항
☞ 케녹스 연상 이미지
☞ 디카 구입시 가격과 브랜드이미지 만족도
☞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기능적, 정서적 가치
설문구조
15문항(multiple choice(객관식), 단답형)
10점 척도 사용
주요 설문내용
연령
카메라 구입시 중요하게 생각 하는 요소와 요소별 중요도
a. 화소 b. 가격 c. 디자인 d.브랜드 e. 사용편리성 f. 기타(내용기…(省略)
순서
케녹스 분석리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케녹스 분석레포트.ppt( 28 )
케녹스 분석리포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케녹스 분석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케녹스 분석레포트
다.
케녹스 분석레포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