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9:07본문
Download : 구글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6 .ppt
여러…(생략(省略))
구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구글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6 , 구글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6 경영경제레포트 , 구글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구글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26
다. 누리망 이용자가 헬멧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구글의 속도를 나타낸 장면입니다. 옥외광고는 20대30대가 자주 이용하는 교통수단인 버스정류장이나 지하철 스크린 도어에 설치함으로서 높은 광고 效果와 광고 내용에 빠른 구글의 표현이 좀 더 확실히 전달 될 수 있습니다.
부정한 방법을 쓰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따
세상에는 무한한 정보가 존재한다. 여러분은 지금 값진 시간을 잘 활용하고 계십니까 구글은 10가지의 경영철학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 느린것 보다는 빠른 것이 낫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尺 璧 非 寶
척 벽 비 보
지름이 한 자나 되는 보옥도
시간에 비하면 보배라고 할 수 없다.
책상 앞에서만 검색이 가능한 것은 아니다.
누리망 은 민주주의가 통하는 세상이다.
느린 것보다 빠른 것이 낫다.
Google의 마케팅 strategy
INDEX
1. 상황分析
2. 시장分析
3. 컨셉
4. 목표(目標)소비자
5. 프로모션
6. UCC
상황分析
상황分析
- 방대한 양의 자료(data)
- “빨리 벗어나기”
▷ 심플한 UI 제공
▷ 빠른 검색속도를 자랑
▷ 순간 검색기능
▷ 관련성이 높은 자료(data) 순위 제공
S.W.O.T 分析
S.W.O.T 分析
S.O strategy
시장分析
국내 모바일 시장
전체 인구의 40%, 경제활동인구의 80%가 스마트폰 사용
많은 정보를 쉽게 얻어 낼 수 있는 포탈 의존도가 높음
국내 모바일 시장
모바일 시장에서의 구글
컨셉
quick [kw?k]
1. (속도상으로?걸리는 시간이 짧아서) (재)빠른2. (동작?활동 등이) (재)빠른3. 신속한, 즉각적인, 지체 없는
Quick User Interface is a Cellular phone web searched market flower of Korea
목표(目標)소비자
목표(目標)소비자 설정
정보검색을 위해 스마트폰 사용
목표(目標)소비자 설정
2030세대
목표(目標)소비자 설정
일반정보
2030세대
사 회
초 년 생
프로모션
이벤트
인쇄광고
옥외광고
UCC
척벽비보란 말을 아십니까?
아무리 값진 보물이라도 시간에 비하면 귀하다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정장을 입지 않고도 업무를 훌륭히 수행할 수 있따
위대하다는 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 구글은 여러분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기에 웹에서 보다 빠르게 검색 할 수 있게 최선을 다 하고있습니다.
정보의 necessity need에는 국경이 없다.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추면 나머지는 저절로 따라온다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목표(目標)소비자 설정 정보검색을 위해 스마트폰 사용 목표(目標)소비자 설정 2030세대 목표(目標)소비자 설정 일반정보 2030세대 사 회 초 년 생 프로모션 이벤트 인쇄광고 옥외광고 UCC 척벽비보란 말을 아십니까 아무리 값진 보물이라도 시간에 비하면 귀하다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Download : 구글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6 .ppt( 30 )






구글marketing 전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26
설명
순서
다음은 좀 더 직접적인 프로모션인 옥외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