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co.kr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2 | the.co.kr report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2

본문 바로가기

th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1:08

본문




Download :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目標(목표) : 비케이씨엔디의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비케이씨엔디의 아파트를 대중화,세계화 시키...

_SLIDE_1_
비케이씨엔디 아파트 브랜드 네이밍

_SLIDE_2_
목차
1.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분석)
② 자사analysis(분석)
③ 경쟁사 analysis(분석)
④ 소비자 analysis(분석)
⑤ SWOT analysis(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concept
③ Key-word
4. Naming Candidates
_SLIDE_3_
1.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4_
definition 目標(목표)
definition : 자연과 사람의 조화를 기업 최고의 가치로 삼고 친環境적, 친인간적인 웰빙 주거culture를 추구하는 (주)비케이씨엔디의 특장점(長點)을 부각시킬 수 있는 네이밍을 할 것이다.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9 )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파트브랜드 아파트건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_SLIDE_1_
비케이씨엔디 아파트 브랜드 네이밍

_SLIDE_2_
목차
1.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분석)
② 자사analysis(분석)
③ 경쟁사 analysis(분석)
④ 소비자 analysis(분석)
⑤ SWOT analysis(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concept
③ Key-word
4. Naming Candidates
_SLIDE_3_
1.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4_
definition 目標(목표)
definition : 자연과 사람의 조화를 기업 최고의 가치로 삼고 친環境적, 친인간적인 웰빙 주거culture를 추구하는 (주)비케이씨엔디의 특장점(長點)을 부각시킬 수 있는 네이밍을 할 것이다.
目標(목표) : 비케이씨엔디의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비케이씨엔디의 아파트를 대중화,세계화 시키고,대한민국 주거culture의 리더로 도약하는 것.
_SLIDE_5_
2. Market trend analysis
_SLIDE_6_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분석)
1999년 정부의 분양가 자율화 정책이후 건설회사들은 각자의 독자적인 브랜드를 선보였다
_SLIDE_7_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분석)
http://cafe.naver.com/dj114.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7830&
_SLIDE_8_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분석)
`한경비지니스` [‘아파트 브랜드 10년’ 변천사]3.3㎡당 가격 최대 800만 원 차이나 이진원 기자

같은 위치에서도 브랜드아파트는
더 비싸다는 걸 알 수 있따
_SLIDE_9_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analysis(분석)
시사저널] 1109호 2xxx년 01월 19…(생략(省略))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아파트브랜드,아파트건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2,3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co.kr All rights reserved.